3년쓴 자이글심플, 원형팬만 재구매 했어요~


3년정도 잘~ 썼던 자이글심플


원래는 자이글 레드 샀다가 

얼마 못 쓰고 너무 뒷처리가 힘들어서

버리고 자이글 심플을 샀던건데

3년동안 매일같이 쓴건 아니지만 

그래도 꽤 유용하게 잘 썼었어요


근데 원형팬 코팅이 점점 벗겨지더니

이 정도까지...벗겨지더라구요

더이상 뭘 해 먹을수가 없어서

짱 박아 두고 사용 못하다가

원형팬만 추가로 구입할 수 없나 해서

자이글 고객센터에 전화 해 봤어요





자이글 검사필증 밑에 

빨간색 박스 부분을 불러 주라고 해서 

불러 줬더니 다행히 구입이 가능하다네요

가격은 39,000원이고 

계좌로 입금하면 택배로 보내 주더라구요





그렇게 도착한 자이글심플 원형팬





활용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설명서도 들어 있네요





이게 얼마만에 보는 

깨끗한 원형팬이던지.....ㅠㅠ





원형팬 장착 완료~~~~^^





자이글은 사용전에 미리 예열을 해 놓으면 

고기도 더 잘 익는다고 해서

예열을 3~4분 정도 했어요





등갈비를 사다가 양념해서

자이글심플에 구워 봤어요



등갈비가 잘 익고 

냄새도 잘 안나서 너무 좋은데 


자이글의 최대 단점

여름에 에어컨 안 틀고 사용하면

사우나 체험을 할 수 있어요


또 자이글 주변에 상추나 술이나

다 데워지기 때문에 

요리 다 끝나고 나서 상추나 술이나 

기타 반찬류를 꺼내야 해요

주위 열만 잡으면 

이건 정말 획기적인 상품인데 

3년동안 쓰면서도 이게 정말 아쉽네요


그래도 원형팬 재구매 했으니까 

에어컨 빵빵하게 틀어 놓고 

맛나게 열심히 구워 먹어야겠네요^^


추천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