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 3인용 미니 전기보온밥솥(CJE-A0302) 오렌지 샀어요~^^


원래 집구석에 쿠쿠 10인용 전기압력밥솥이 있지만

작은 밥솥으로 수육이나 삶아 먹을까 해서

구매했던 쿠첸 3인용 전기밥솥이에요

색은 오렌지 색이 이쁜것 같아서  

오렌지로 데려 왔어요ㅎㅎ

10인용 밥솥에 비하면 

그냥 이쁜 장난감 같은 비주얼이에요





어떤 제품을 사더라도 

주의사항은 필독이쥬~ㅎㅎ





현재시작 맞추는 방법이에요

귀찮아서 시간이 맞는지도

확인 안 해 봤네요^^;;;





메뉴별 취사시간이에요

주로 잡곡 또는 만능찜 기능을 이용할건데

둘다 50분 정도 소요 되네요





취사 방법은 내 멋대로 하기 때문에 패스

하지만 나중에 혹시 몰라 그냥 올려놨어요^^






흠... 보온시 며칠 지나니까 

밥에서 냄새가 나긴 하더라구요

식초를 이용해서 세척을 잘 해야 하나봐요

설명서 잘 읽어 보지도 않고 

괜히 밥솥 탓 했어요^^;;





쿠첸 3인용 미니 전기보온밥솥은

쬐금한것이 잡곡과 백미쾌속은 물론

죽과 이유식, 만능찜까지 되고

쓸일은 많이는 없지만서도

자동세척까지 돼서 무척 마음에 드는 제품이에요





내솥은 굉장히 얇고 가볍고 작아요

오래 쓰지는 못할 것 같은 불안감이..

이게 좀 아쉬웠어요





만능찜 기능을 이용해서

물없이 보쌈을 만들어 보려고 했으나

갑자기 10인용 밥솥의 내솥이 

운명을 다하는 바람에

어쩔 수 없이 잡곡밥을 먼저 하게 됐어요





맘대로 쌀 넣고 물 넣은 결과대로

밥이 참 퍽퍽?하게 잘 됐어요ㅎㅎㅎㅎㅎㅎ

달콤아 애미가 미안하다....

그래도 29개월 울 달콤이는 흩날리는 밥알들을 

아~주 잘 먹...네...요...



깜찍하고 이쁜 외형에 

밥도 생각보다 잘 되고 

다 맘에 들어 잘 샀다 생각했어요


근데 밤에 좀 선선해진것 같아

에어컨 끄고 잘려고 누웠는데...

어디선가 들려오는 틱!!!!톡!!!!!

이게 무한반복!!!!!!!!


어디지?

야밤에 미친X 마냥 거실을 샅샅이 뒤지다

드디어 범인 발견!!!

범인은 예상대로 쿠첸 미니 밥솥이었어요


찾아 보니까 다 그런건 아닌 것 같은데 

과전류일 경우 이런 현상이 나타난다고 하더라구요 

왠 과전류?

무튼 복불복인듯 해요


고객센터 전화하기 귀찮아서 

그냥 밥 다 되면 전자렌지용 용기에 다 덜어서

냉동실에 바로 넣어 놓고 먹고 있어요


이렇게 또 양품은 저를 멀리하네요 흑흑ㅠㅠ

운이 없어...너무 없어...


그래도 양품을 받는다면 

기능이나 외형도 좋고

가격도 4만원대로 저렴해서

자취생들이나 싱글들한테는 

좋은 미니 밥솥 인 것 같아요 


추천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