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DW-EGF 크림 한달 사용후기


달콤이를 낳기 전에는

모공은 좀 있는 편이었지만 

흰 피부에 잡티하나 없던 맑은 피부였는데

임신 막달부터 갑자기 트러블이 시작 되더니

심지어 기미까지....ㅠㅠ

어떤 화장품을 바르고

어떤 뷰티디바이스를 가지고 관리를 해 봐도

트러블이 잡히지도 않고 

기미는 점점 더 진해지더라구요


롯데홈쇼핑 보다가 

기미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는 

쇼핑호스트 말을 듣고

뒤도 안 돌아보고 질렀어요ㅎㅎㅎ


구성품이에요~





토너가 들어 있는데 

페녹시에탄올이 들어 있어서 

아예 꺼내지도 않았어요





베이비케어 썬크림이라는

이름이 무색하게 

에탄올과 페녹시에탄올이 들어 있네요

이것도 안 쓰고 있어요





이지듀 데일리 엑스트라 필링젤


각질을 제거하고 

대웅제약 이지듀 DW-EGF 크림을 쓰면

효과가 더 좋다고 해서

써 봤는데 한번 사용으로는 

다행히 트러블은 없었어요





데일리 엑스트라 필링젤을

손등에 덜어 낸뒤





1~2분간 롤링 해 주면 

작은 알갱이들이 생겨요


페녹시에탄올이 들어 있는 화장품을 쓰면

얼굴이 뒤집어지는 경우가 생겨서

좀 피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여기에도 페녹시에탄올이 들어 있어서


이후에는 계란흰자팩을 

하루에 한번 못해도 

이틀에 한번 꾸준히 했어요





한달 동안 사용했던 본품이에요

대웅제약 이지듀 DW-EGF 크림

전성분은 특별히 나쁜 성분은 없는 것 같더라구요





피부 보호막 형성에 도움을 주는 크림이라고 되어 있고

그 어디에도 기미에 효과가 있다는 얘기는 없네요ㅠㅠ

쇼핑호스트는 주름에 엄청난 효과를 봤다는데

주름은 전, 후 사진을 봐 주세요~





제형은 일반적인 크림 제형이에요~





바른 직후에는 번들번들 한 듯 하지만





펴 바르고 두드려 주면 

흡수가 빠르더라구요

향은 그렇게 나쁘진 않구요

입 주위는 조심히 발라야해요


분명 입 주위에 조심히 발랐는데도

물 마실때 화장품 맛이 느껴져서 

당황했어요....ㅋㅋㅋ





한달 전 제 피부 상태에요





한달 동안 계란흰자팩과 

셀프 경락 마사지 그리고

이지듀 DW-EGF 크림을 열심히 발랐어요

어떤가요?





비교해서 볼께요~


팔자주름도 좀 좋아지고 

붉었던 얼굴색도 좀 환해지고

위쪽 기미는 좀 옅어진 것 같아요

계란흰자팩을 죽어라 했더니

모공도 좀 좋아진 거 보이쥬~~ㅎㅎ

2017/03/31 - 트러블 없는 계란흰자팩 하는 방법



속당김 있는 지성피부라

이거 하나만 바르면 건조한거 아닌가 했는데

전~~~혀 건조하지 않아서

다른 화장품~ 

토너나 스킨 이런것도 안 바르고

대웅제약 DW-EGF 단백질 크림 딱 한개만 발랐어요

자외선 심한 날은 DW-EGF크림 바르고

선크림 바르고 메이크업 했구요~


예민한 피부라 얼굴에 아무거나 못 바르는데

다행히 트러블도 없어서

다른 더 좋은 화장품 찾기 전까지는

꾸준히 써 봐야겠어요^^


추천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