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픽 휴대용 구강세정기(DP-1300K) 구매했어요~^^


저는 교정이 끝났지만 고정장치를 하고 있고

달콤 애비는 치아 관리가 제대로 안돼서

2~3년마다 대공사를 하고 있는 터라

치간칫솔은 빼 먹지 않고 사용하고 있었는데


어느날 양치를 한 뒤 치아 상태를 봤더니

플라그가 그대로 있는 거에요 ㅠㅠ


이거...뭐지?


분명 치간칫솔도 꼼꼼하게 했고

양치질도 미친듯이 했는데....


평소에도 별로 개운한 생각이 들지 않아서

찜찜했는데 거울로 보니까 충격이...!!!!!


칫솔이 문제다 싶어서 

전동 칫솔을 사용했는데 

입안만 헐고.....ㅠㅠ


안되겠다 싶어서 워터픽을 사용해야겠단 생각에

여기저기 알아 봤어요


예~~~~전에는 큰 물 통 있는 워터픽을 사용했었는데

화장실에 놔두고 사용했더니

물통 관리가 안되고

너무 찜찜함이 있어서 좀 사용하다가 버렸는데

요즘엔 휴대용이 나오더라구요 

휴대용 중에 고르다가


마침 G마켓에서 런칭특가로 

59,000원에 판매하고 있는

덴탈픽 휴대용 구강세정기에 꽂혀서

두개를 주문 했어요







사은품으로 온 마스크팩은...

그닥 좋아 보지이가 않아서

성분을 봤더니...

피이지에 디메치콘에 페녹시에탄올에 향료까지...

민감성 피부인 저는 그냥 버렸어요





사용법이에요





물통 분리 방법과 

배터리 유지관리 및 폐기 방법이에요

계속 충전해서 유지하라고 되어 있는데

일주일 사용할 동안 충전을 한 번도 안했네요^^;;

제품 설명에는 3회 충전으로 

약4개월 정도 사용할 수 있다고 되어 있더라구요 





구성품은 생각했던 것처럼 심플해요





덴탈픽 구강세정기 본체와 충전 케이블

그리고 팁2개에요


근데 요즘은 왜 충전기가 아니라

충전 케이블만 주나요?

충전하기 불편한데...





본체도 참 심플해요

저 동그란 버튼을 누를때마다

노멀, 소프트, 마사지로 변환돼요


저는 소프트만 사용하기 때문에

소프트가 제일 먼저 일 줄 알았는데 

노멀이 먼저여서 좀 당황했어요

보통 약한 순서에서 강하게 가지 않나요?ㅎ


그리고 물 속에서 30분 정도 방수 유지하는

안심 방수 기능이 있다고 해도

충전하는 곳이 저렇게 마개도 없이 오픈 되어 있어서

고장 나는건 아닌지 좀 걱정 됐어요





220ml의 수조통이에요

보통 1분 사용할 수 있다는데

물이 생각보다 좀 빨리 없어지는 것 같아요


치아 안과 바깥 모두 사용하려면 

빠르게 해도 물 2번은 받아서 써야해요





물을 넣는 곳이 옆면에 있어요





팁까지 장착하고 나서

물을 넣고 사용해 봤어요

간만에 사용하는거라 적응이 안돼서

첨에는 옷 젖고 난리였다는...ㅋㅋㅋ





물살이 좀 센 듯 하죠? ㅎㅎㅎ



양치질 해도 피는 안 나왔었는데

첫날 덴탈픽 하고 피가 나더니

그 담날부터는 피가 안나더라구요


처음에는 소프트 모드도 좀 센것 같았는데

지금은 적응이 돼서 그런지

덴탈픽 하고 양치하면 저는 너무 개운해요

근데 달콤 애비는 그냥 저냥이라네요

(이거시...쓰기 귀찮아서 일부러 저런 말을 했을 수도..ㅋ)


그래도 집에서는 꼬박꼬박 쓰는거 보니까 

괜찮긴 한가봐요


덴탈픽 하고 양치한 담에 거울 보니까

플라그도 없고 치아가 깨끗해서 기분 좋더라구요


단점이라면 

소리는 어쩔 수 없겠죠?

달콤이는 민감 아기라

재운 뒤에는 당연히 사용 못하구요


휴대용이라는데 좀 크게 느껴지고 

화장한 언냐들은

잘못 사용하면 입 주위 물 난리 날테니 

수정 화장은 기본으로 해야 할 것 같고


물통이 작아서 개운하게 하려면 

몇번은 물을 넣어 사용해야 하고


물통 사용한 뒤에 물은 다 빼놔야 하는데 

물통 청소하고 물 빼 놓는게 

좀 어렵고 살짝 번거로운 구조라...


요거 빼면 괜찮은 것 같아요


근데 저한테는 크게 단점으로 안 느껴지더라구요

 가격도 59,000원이면 합리적인 것 같고

고장만 안나면 잘 사용할 것 같아요^^



추천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