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데이 마이바디 다이어트 프로틴 쉐이크 녹차라떼맛 괜찮네요^^


계속적으로 다이어트를 하고 있지만 

요즘엔 위가 많이 줄어서 그런지

하루에 한끼만 먹어도 배가 부르더라구요


너무 적게 먹는 것 같아서

영양이 부족할 것 같아

좀 더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해야겠단 생각에

찾아낸게 쉐이크에요


예~~~~전에 쉐이크를 먹어보긴 했지만 

맛이... 좀 그래서

이번에도 실패하면 어쩔까 걱정했지만

원데이 프로틴 쉐이크로 그냥 질렀어요 


맛은 제가 좋아하는 녹차라떼맛이에요





무슨 영양제 마냥 영양성분도 훌륭하네요ㅎㅎ





1일1회 평평하게 깎아서 2스푼을

150ml~200ml 우유에 타서 먹으라네요

저는 영양 때문에 먹지만 

빠른 다이어트를 원한다면 

점심은 평상시대로 먹고

아침, 저녁으로 프로틴 쉐이크를 먹으면 

효과가 좋을 것 같아요





안에 스푼도 내장 되어 있어서 좋아요~





원데이에서 쉐이크통도 줬어요





우유는 저지방 우유에 타서 먹었어요





우유를 먼저 넣고 프로틴 쉐이크를 넣었어요

잘 흔든다고 흔드는데도

잘 안 섞이더라구요





집에 있는 회오리 자동 텀블러에 

다시 넣고 돌렸어요



사 놓고 그 동안 한번도 안 썼는데

이걸 왜 그동안 안 썼을까 하는 후회가...

너무 잘 섞여요ㅎㅎㅎ

쉐이크 드시는 분들은 자동텀블러

일명 회오리 텀블러 추천 드려요~ㅋ


우유도 한번에 못 마시는데 

원데이 마이바디 다이어트 프로틴 쉐이크

(이름 참 길다 길어...ㅠㅠ)

잘 섞여서 그런지

한번에 잘 넘어 가더라구요 

맛도 제가 좋아하는 녹차맛이고 

너무 달면 거부감 느끼는데 

너무 달지도 않고 쓴맛도 없어서 딱 좋았어요

한 동안 꾸준히 먹을 수 있겠어요^^


추천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