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팀에서 카톡으로

카카오드라이버

광고가 왔더라구요

첨에 봤을때는

광고구나~

5000원 할인 쿠폰 2매는 뭐지~

하고 그냥 지나쳤는데

 

 


 

남푠과 아기 데리고

술 한잔 한 뒤

대리를 부를려고 하니

마침 생각이 나더라구요

 

뭘 어떻게 해야 되는지도

잘 모르는 상태로 급하게 

카카오드라이버를 다운 받았어요

술 취해서 받긴 했지만

진짜 너무 초간단이라 놀랬다는...

 


 

카카오드라이버 실행하면

따로 설정 할 필요 없이

바로 출발 위치가 뜨고요

도착지만 입력하면 돼요

 

가입했다고 5000원 할인쿠폰도

자동으로 적용 됐네요

카드 등록하고 호출하기 누르면 끝!

카드는 한번만 등록해 놓으면 돼서 편해용~

 

카드 등록할 때 자꾸 앞에

생소하게 법인으로 떠 있어서

잘못 등록했나 했는데...ㅋㅋ

저게 정상이더라구요

 

 


 

따로 캡쳐는 못 했지만

호출하기 누르면

지도상으로 기사님이 어디까지 왔는지

바로 확인이 돼요

 


 

기사님이 오면

화면이 바뀌면서

요금과 안심 메시지 보내기

기사님을 만나지 못했을 때 등등의 화면이 떠요

 

 


 

원래 희망하는 요금을 집적 입력해서

호출 할 수도 있다는데

술에 좀 취한지라 이런거 있는지도 모르고

그냥 호출했다는 ^^;;;;

근데 어차피 울 동네는 대리비가 15,000원이라서

상관이 없었어요~

 

 


 

안심 메시지 보내기 기능도 있어서

여자분 혼자 대리 부를 때도

조금은~? 안심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앱 화면에 요금 미터기만 보고

집까지 오긴 했는데 

카드 등록은 해 놨지만

결제가 어떻게 되는지 몰랐는데 

 

기사님이 내려서 본인 핸폰으로 조작하니까

바로 결제 됐다는 화면이 제 앱에 뜨더라구요

진짜~ 신세계~!!!!

 

대리 기사님들도

술 취한 고객들한테

대리비 달라고 했다가

진상들이 대리비 안 주겠다고

난리 치는거 많이 봤는데

이제 대리비 달라고

얘기 할 필요가 없으니 조금은 편해지겠어요~ ㅎㅎ

 

 


 

 

 

기사님이랑 대화 나눌 일이 없어서

친절한지 어쩐지는 모르겠지만

운전 안전히 잘 해 주셔서 별 다섯개 드렸어요

 

현금없이 대리 이용해서 좋고

무엇보다 대리운전 고객센터에 전화하고

기사님 근처에 오면 전화 받고

이런 절차가 전혀 없어서 정말 좋았어요

 

다른 분들은 일반 대리비 보다 비싸다고들 하시는데

그럴 경우 직접 희망하는 요금 입력해서

호출하면 된다니까

그렇게 이용해 보시면 좋을 듯 해요

저는 할인쿠폰 이용해서 평소보다

 5000원 저렴하게 와서 만족스러워요

 


 

카톡 선물하기에서

카카오드라이버 쿠폰을

12월5일부터 11일까지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다네요

아직 할인쿠폰이 1장 남아 있지만

카카오드라이버앱에 등록해 놓으면

5년동안 쓸 수 있다니까

미리 구매해 놔야겠어요~ ^_~

꼭 앱에 등록해야 5년입니당~ㅋ

유의사항 잘 읽어 보셔용~

 

 

추천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