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을 사랑하는 뇨자에요...^^

그렇다고 매일 매일 보는건 아니지만 

채널 돌릴때 유심히 보곤 하죠


이번에도 남편과 tv 채널 돌리다가 보게 된 

누페이스!!!!


저건 뭐지?

화면에 나오는 분들 얼굴 반쪽이 뭔가 이상한데?

유심히 봤더니 

누페이스를 한쪽만 계속 사용한거더라구요

리프팅 된 쪽과 안 된 쪽!!

이거슨 신세계~~~~~

여지껏 홈쇼핑에서 미용기기들 많이 봤지만

원래 피부 좋았던 쇼호스트 언냐들이 

그냥 문대고 있는 것과는 달리 

진짜 한쪽이 심하게 올라가 있더군요

그걸 본 우리 남편

우리 저거 사야해~!!!...ㅋㅋㅋ

그래 사자!!!


근데 가격이... 

헐.. 거의 40만원대?

할인쿠폰에 이것저것 다해도 35만원...


그 동안 미용기기들도 많이 샀었어요

메르비, 그리고 60만원 가까이 되는 

무슨 진공기기, 초음파기기, 빛나오는 기기등등 

아마 여성분들이라면 집에 하나씩은 다 가지고 있을법한 

기기들은 저도 모두 사들였죠

하지만 효과요?

잘 못봤어요 


그렇기 때문에 진짜 저런 드라마틱한 효과가 나온다면

투자할 만한 가격대이긴 한데 


만약 이번에도 속는거라면...

또 돈버리고 아깝단 생각이 들더라구요


속지 말자는 생각에

블로거님들의 글들을 빠르게 섭렵합니다

흠... 

효과가 있다고 얘기하는 분들은 있는데 

눈에 띄는 비포 & 애프터는 없더라구요


근데 계속 글들을 보다보니 해외직구가 더 싸다는거에요 

그래서 저도 해외직구를 도전하게 되었어요 


요즘은 영어 잘 못해도

쉽게 앱을 이용해서 

간단하게 해외직구가 가능하기 때문에 

앱들을 검색해서 가장 맞겠다 싶은 앱을 이용했어요


제가 이용한 앱은 핫딜파인더

해외직구 이 어플 하나면 

정말 쉬워요~ ㅎㅎㅎ


핫파인더 바로가기


nuface로 검색하니 제가 찾던 기기들이 쭉 나오더군요


이베이에 중국인 판매자들이 짝퉁을 판다는 얘기를 들어서 

미국인 판매자를 골랐고 

가격도 너무나 저렴했어요 

수수료와 배송비 포함해도 129,935원 밖에 안되더군요

결재하고 쭈~욱 기다립니당




드뎌~ 도착!! ㅎㅎㅎㅎ

5일 정도 걸렸네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트리니티 프로!!! 미니 아닙니다~ 프로에용ㅎㅎ





깔끔하네요~





사용 효과와 사용 방법이 적혀 있어요~





박스가 회색 박스가 아니라 

그냥 투명한 플라스틱 박스로 되어 있으면 

짝퉁이라고 하네요 전 다행히 회색 박스~!!

그리고 어댑터도 잘 보세요 이 어댑터가 아닌 

이상한 어댑터면 짝퉁!!





드디어 모습 보인 본품!!!! 





같이 동봉된 젤이에요~





110v라 돼지코가 필요해서 

인터넷으로 구매는 했는데 아직 도착전이라

신혼여행으로 발리 갈때 사둔 여행용 어댑터로 대신 충전을 해 줬어요

12시간 충분히 충전시키라고 해서 충전해 둡니다. 





엥?

분명 충전할때는 멜로디가 나면서 불도 다 들어오는데

12시간이 아니라 24시간을 충전해도 

전원을 눌러도 켜지질 않는거에요 


며칠동안을 계속 반복!!!

혹시 여행용 어댑터에 문제가 있는걸까 해서 

인터넷에서 산 돼지코로 또 충전을 했는데도 

여전히 켜지질 않네요 ㅠㅠ


며칠 헛물 켜다가 

핫딜파인더에 문의 남기니 담당자분께서 바로 연락 주시더군요

내용 말씀 드리니 해당 판매자에게 환불 처리 요청하겠다고 하시더라구요

빠른 처리에 지금도 너무 고마워요 

물론 반품 택배비 4만6천원 가량 나왔지만 ㅠㅠ

그래도 아예 반품도 못하는거 아닌가 걱정했었는데 

반품도 환불도 모두 빠르게 처리돼서 

다음에 직구로 물건 구매할 일 생기면 핫딜파인더에서 구매해야겠어요 


해외 직구 실패하고 

이번에는 g마켓에서 직구 상품 판매하길래 

홈쇼핑보단 싸길래 구매 했는데 

오늘, 내일 도착할 것 같네요 

이번에는 제발 잘 작동되길 바래 봅니당~

추천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