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의 첫날이에요

2016년도 한달 밖에 안 남았네요

내년부터는 절약을 해야겠다는 생각에

미리 연습 차원에서

12월부터 가계부를 써 보기로 했어요

 

앱 가계부는 답답해서

PC용 가계부를 알아보던 중

어떤 블로그에 PC용 가계부가 파일 첨부되어 있길래

다운 받았는데... 갑자기

네이버나 줌이나 모든 검색사이트에

한국인터넷진흥원의 보안관련 인증절차를 진행하고 있습니다라는...

이상한 팝업창이...뜨더라구요

검색사이트는 아예 이용이 안되구 이거 뭐지 하는데

바탕화면에도 영어로 된 바탕화면으로 바뀌고

외국 여자 목소리가 나오고 난리난리... ㅠㅠ

 


 

무튼 저 팝업창을 보자마자 바이러스 걸렸구나 생각했죠

 

 


 

치료방법을 알아봐야 하는데

인터넷 검색 사이트가 실행이 안되니까 답답하더라구요

핸드폰은 답답하공...

그래서 혹시 구글도 안되나 하는 생각에

구글 크롬 실행하니까 다행히 사용이 가능하더라구요

그래서 알약 다운 받아서 정밀검사 했더니

악성코드가 5개나 깔렸지 모에요

 

 


 

뇌가 순수했는지 저거 치료하면

될거라 생각했는데

안되더라구요 ㅎㅎㅎㅎㅎㅎ(웃는게 웃는게 아니죠?ㅜㅜ)

인터넷 여기저기 찾아보고

하라는 대로 했는데도 안되고...

노트북 밀어야 하나 생각하며 열심히 방법을 찾던 중...

드디어 해결점을 알려준 카페!!!!!

 

http://cafe.naver.com/malzero/94376 

 

바로 해결했어요 ^_^~ 

 


 

들어가면 바로 내려받기라고 되어 있는 곳을 누르면

파일이 받아져요

 


 

다운 받은 파일을 압축풀기 하면

아래처럼 나오는데

다른 건 볼 필요없고

mzk파일을 열어 주면 됩니다. 

 

 


 

mzk 파일을 열면

mzk windos 배치파일이 나오는데 이걸 실행하면

 

 


 

아래처럼 화면이 떠요

기다리면~~~~~

 

 


 

화면이 바뀌면서

이것 저것 제거해 줍니다.

검사 완료됐다고 뜨면 끝!!!!

 

 


 

짠~ 바로 해결 됐네요... ㅎㅎㅎㅎㅎ

 

 

나쁜 인간들

파일에 바이러스나 심어놓고...

-_-++

내 아까운 시간 돌려줘라~~~~~~~~~~~~~~!!!!!!!!

pc용 네이버 가계부 쓰면 될 것을...

괜히 엉뚱한 짓 했네요..에혀...

첨부파일 다운 받는거 조심들하셔용~

 

추천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