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니벤큐액, 구내염 치료제 효과가 더뎌요


얼마전 무리한 다이어트와 불면증으로 

또 한 번 생겨난 구내염

이번에는 좀 크게 났더라구요ㅠㅠ

너무 아파서 달콤 애비한테 

약 좀 사오라고 했어요 


바르는 약은 좀 귀찮아서 

얼마전 tv광고에서 봤던 

가글형 구내염 치료제가 생각나서 

아프니벤큐액을 사오라 했어요 


아프니벤큐액 가격은 8,000원





세상 참 편해졌단 생각이 들더라구요

이젠 가글만 해도 구내염이 낫다니...^^





소염진통제와 함께 사용하지 말라네요





요런게 9개나 들어 있어요

아프니벤큐액은 한포씩 되어 있어서 

사용하기는 편하더라구요

1일 2~3회 1분 정도 

가글 해 주면 된다네요





복숭아와 민트향이 나는 

유백광의 빨간 주황색의 액제라는데

먹는 것도 아니고 가글인데 

시럽같은 맛이 나서 

좀 당황스러웠다는...

뱉어내도 남아 있는 듯한 

느낌 때문에 좀 짜증났어요 





3일동안 수시로 가글 했는데 

가글할때 마다 아프기만 드럽게 아프고

결론은 안 낫더라구요ㅠㅠ

 

구내염에 직접 바르는 약은 

밤에 자기전에 한번만 발라 놓으면 

그 다음 날은 많이 괜찮아지던데 

아프니벤큐액은 아프기만 하고 

효과가 너무 더뎌서

4일째 되던 날에는 인내심에 한계를 느껴 

다른 구내염 치료제를 샀어요 



먹고 바를려고 쎈거 사오라고 하긴 했는데

먹지도 바르지도 못했어요 


요리하다가 오른쪽 팔이 아파서 

액상형 소염진통제를 먹었는데 

의외로 소염진통제 먹고 낫더라구요ㅎㅎ

황당함은 어쩔....


무튼 아프니벤큐액 저한테는 아픔만 주고 

효과가 별로 없었어요

빠른 효과를 원한다면 그냥 평소대로 바르고 

먹는 약을 추천 드려요

괜히 쌩고생 했어요ㅠㅠ



추천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