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 배달 피자] 양주 피자애 불고기골드피자 이젠 당골~^^


원래 피자는 오구피자만 먹었었는데

얼마전부터 피자애에 꽂혀서

이젠 피자애 당골 될 지경이네요ㅎ


모든 피자에 흑미 도우도 감탄스러운데

추가로 치즈크러스트가 

포함 되어 있어서

건강에는 이래나 저래나

피자가 좋을리는 없겠지만

좀 더 건강하고 맛있게 먹고자 하는 

울 부부에게는 딱인 곳이에요 


지난번에 콤비네이션 피자는 괜찮았고

고르곤졸라와 할라피뇨는 실패

이번에는 스페셜 피자 중에 

제일 만만한 불고기 골드 피자를 

주문 해 봤어요 


가격은 라지가 12,900원

놀랍쥬?

흑미도우+치즈크러스트인데도

12,900원!!!!!

물론 2만원 미만이라 

배달비 2,500원이 붙긴 하지만 

그래도 다 합쳐서 

15,400원!!!!!





와인 안주로 먹을거라서

와인 셋팅 다 해 놓고 

목 빠지게 피자를 기다렸어요ㅎ


드디어 도착한

피자애 불고기골드피자





맛있을까?

이번에도 실패하면 

다음에는 그냥 콤비네이션만 

먹을거라고...... 





피자 한 조각을 떨리는 손으로 

뜯어 봅니당~!!

토핑 두께도 나쁘지 않네요

저는 다이어터라서 

도우는 안 먹고

토핑과 뒷 꽁다리만 뜯어 먹기 때문에

토핑에 민감해용ㅎ





피자애는 치즈크러스트가 

포함 되어 있어서

뒷 꽁다리 뜯어 먹는 맛이 있네요 





토핑 맛도 좋지만 

뒷 부분의 고구마 무스와 

치즈크러스가 참 맛나더라구요



다이어트로 인해 달콤 애비나 저나

위가 줄어 들었는지 

원래 같으면 피자 한판도

제대로 다 못 먹고 냉동실에 박아 놨다가

못 먹고 버리기 일쑤인데 

배 고팠나?

둘이 정신없이 먹다보니 

어느새 빈 피자 박스만 남아 있네요ㅋ

둘이 서로 쳐다 보면서 웃었어요ㅎ


달콤 애비가

이번에는 성공 했다고

맛있다고 좋아하며

다음에는 불고기골드피자를

빅사이즈로 먹어 보자고 하네요ㅋ

2017/06/12 - 양주 피자배달, 양주 피자애 빅사이즈 불고기골드피자 후기(라지로 드세요~)



추천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