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 돼지갈비 무한리필 참숯 한우돈 다녀 왔어요~

 

미세먼지가 좋아지니

이젠 오존이 괴롭히네요 ㅠㅠ 

 

그나마 주말에는

미세먼지도 좋고

오존도 좋아서

언제 또 이런 날이 올지 몰라

밖에 나가서 외식을 하기로 했어요

 

평상시에는 주로 집에서

배달 음식 시켜 먹는데

어린이날 이후 부터

미세먼지 때문에

몇날 며칠을

집구석에서 보낸 후 부터

날 좋으면 무조건

나가게 되네요 ㅎㅎ

 

이번에 간 곳은

양주 돼지갈비 무한리필

참숯 한우돈이에요

 

보통은 돼지갈비 1대에

기본 12,000원 정도 하는데

참숯 한우돈은

무한리필이면서

1인당 15,000원이더라구요

 

사실 얼만지도 모르고 그냥 갔고

가격 있는 메뉴판도

안 보여 주길래

그냥 먹고 왔어요

나중에도 그냥 총 금액만

확인해서 결제 했어

인당 금액은 다른 블로거 분들

글 보고 알았네요 ㅎㅎㅎ

 

무한리필 드실 분들은

꼭~ 2층으로 올라 가셔야 해요

 

 

 


 

1층은 이렇게 일반적인

돼지고기와 소고기 등을

판매 한답니당

 

 


 

2층에 올라 가면

바로 오른쪽에

아이들 뛰어 놀 수 있는

놀이방이 있는데

그닥 깨끗해 보이지는 않아서

달콤이를 들여 보내진 않았어요

 

그리고 자리에 앉자 마자

바로 눈에 보이는 이용시간!

2시간 동안만

먹으라고 되어 있네요

 

 


 

처음 들어보는 소주 브랜드

좋은데이?

제일 기분 좋았던 ㅎㅎㅎㅎ

소주가 1+1이에요

 

덕분에 달콤 애비랑 둘이서

소주 4병이나 마시고 왔어요ㅋ

 

 


 

밑반찬들이 나왔는데요

그럭저럭 다 먹을만 했어요

 

게장만 빼고

나머지 반찬들은

셀프로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게장은 2,000원 추가~

 

 


 

처음에는 돼지갈비 5대 정도가

나오는 것 같아요

그리고 그 이후부터는

기본 2대 정도씩 주는데

더 달라고 하면 더 줘요~

 

 


 

남기면 벌금 만원이니까

조금씩 조금씩

4번 정도 리필 해 먹었어요 ㅎㅎㅎ

 

 


 

고기는 뭐~

미치도록 맛있다는 아니지만

맛은 괜찮구요

가끔씩 질긴 부분도 있지만

가격대비 맛있게 먹었어요

 

26개월 달콤이는

공기밥 시켜서

돼지갈비 얹어 주니까

너무너무 잘 먹더라구요ㅎㅎ

 

 


 

천원짜리 된장찌개!

 

소주 마실때 국물 없으면 안되쥬~ㅋ

맛은 그냥 저냥 된장찌개 맛~

천원인데 많은걸 바라면 안되쥬~ㅎ

 

 


 

마지막 후식?

비냉, 물냉...

고기 먹고 냉면은

기본이잖아요~

 

물냉은 밍밍하구요

 

 


 

비냉은 먹을만 했어요~

 

 


 

빌지를 봤더니

26개월 달콤이가

포함되어 있더라구요

나중에 취소 하긴 했는데

일하시는 분이 일한지 얼마 안 됐는지

실수가 좀 있더라구요

몇개월이냐고 물어 보길래

계속 26개월이라고 얘기 했는데

몇 번 얘기한지 모르겠네요

애기 데리고 가는 분들은

혹시 모르니 빌지 잘 보세용~

 

 

2인 무한리필 30,000원

된장찌개 1,000원

공기밥 1,000원

소주(1+1) 2병 8,000원

2인 냉면 6,000원

 

유추해 보니 이렇게 해서

46,000원이 나온 것 같더라구요 

 

배 터지게 잘 먹고 오긴 했는데

고기 먹으러 갈때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는게

환기 문제인데

 

고기 타는 냄새도 냄새인데

건강에도 해롭잖아요

미세먼지 좋아서 갔는데

오히려 미세먼지와 포름알데히드

이산화탄소 등 각종 더러운 거

다 흡입하고 왔네요 ㅎ

환기 좀 잘 되게 해 주지...에효

 

사실 건강이고 나발이고

일단 제가 냄새에 예민해서

고기 타는 냄새 그걸 못 견뎌요

 

처음에 갔을때는

손님이 몇 테이블 없어서

나름 괜찮았는데

손님들이 많아지니까

그냥 뿌연....

그래서 창문 좀 열어 놨더니

일 하시는 분이

바로 와서 닫더라구요 ㅎㅎㅎ

 

환풍기 돌려도

환기도 잘 안 되던데

창문이라도 열게 해 주지...-_-+

 

무한리필의 매력과 저렴함

가격대비 괜찮은 맛 다 좋은데

환기가 잘 안돼서

저희는 다음에는 안 갈 듯 해요

추천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