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 배달, 양주 광릉불고기 돼지숯불고기백반 후기 


블로거 분들 중에서 

가성비 뛰어난 

양주 맛집이라고 소개 된 

양주 광릉불고기 


맛이 궁금해서 

예전 고읍동에서 본 것 같아 

직접 가 봤는데 

없어 졌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확인 해 보니 

브이플러스 앞으로 

이전? 했더라구요 


그래서 브이플러스까지 

다시 가긴 그렇고 

그냥 배달을 시켰어요


오후 4시쯤에 전화하니까 

오전 장사는 끝났고

주문은 오후 5시30분 이후 부터 

가능 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기다렸다가 다시 주문~


장사가 잘 되니까 

그런거겠지~란 생각에 

맛에 대한 기대가~up~!


달콤 애비랑 둘이 먹을거라서 

돼지숯불고기백반 

小 자리로 주문했어요

가격은 20,000원





기다리고 기다린 끝에 배달 된 

광릉불고기 돼지숯불고기백반


흠.....

그냥 딱 봤을때는 뭔가 

푸짐한 구성~





양파, 파, 고추, 마늘, 쌈장





반찬 4가지~

제 입맛에는 

오이무침만 먹을만 했어요

나머지는 soso





물김치

별로 좋아하지 않아 패스~





계란찜

다 아는 계란찜 맛





된장찌개

저는 너무 진해서 별로 였는데 

달콤 애비는 밥에 비벼 먹으니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김치볶음

좋아하지 않아 패스~





밥 두 그릇


흰 쌀밥은 

웬만해선 먹지 않아서 패스~





호일에 쌓여 있는 돼지숯불고기

호일 사용 안하는 

식당은 없는 건가요? 에혀

건강에 치명적인데...


웃긴게 그러면서 

끊임없이 배달 음식은 

시켜 먹고 있는 

달콤맘ㅎㅎㅎ


무튼 고기는 숯불향 나는 

돼지고기 





접시에 담아 보니 

고기의 양은 이 정도에요



가격 대비 양으로 봤을때는 

뭔가 푸짐한 것 같은데 

뜯어 보면 그닥~


크게 먹을만 한 건 없는 것 같아요


고기 양도 생각보다 너무 적고 

제가 너무 큰 걸 바라는 걸까요?^^;;


혹시 몰라서 

24시 콩나물 해장국을

포장 해 왔는데 

광릉불고기의 돼지숯불고기가

메인이 아니라 

콩나물 해장국이 

술 안주의 메인이 됐네요


고기 이외에는

크게 입맛에 맞진 않아서

고기만 건져 먹었어요


그렇다고 고기에서 

꿀 떨어지는게 아니라

그냥 아는 숯불 돼지고기 맛


직접 방문해서 먹으면 

어떨지 모르겠지만

일단 배달용은

제가 생각했을때는 별로였어요 


그냥 몇 천원 보태서 

보쌈 시켜 먹는게 나을 듯 하네요 

추천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