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 피자애 고르곤졸라, 할라피뉴 배달 후기


달콤이를 재우러 들어가기 전 

달콤 애비가 

좀 출출하지 않냐고

밑밥을 깔더라구요ㅎㅎ


뭐가 먹고 싶냐고 했더니

피자가 먹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먹고 싶은거 

주문 해 놓으라고 했는데 


그게 화근이...


달콤이 재우고 나왔더니 

피자 두판이..

배달 돼 있는 거에요 


ㅎㅎㅎㅎㅎㅎㅎㅎ


이런게 바로 

고양이한테 생선 맡긴 꼴이죠


왜 또 두판을 시켰냐고

요즘 우리 한판도 

제대로 못 먹고 있는데 

라고 했더니 

남으면 냉동실에 넣어 놓으면 된다고..


그렇게 냉동실에 쌓인게....

얼마나 많은지는 아는지...

그거 정리해서 다 버렸는데 

또 그짓을 하자니...


그래도 지난번에 

맛있게 먹었던 

양주 피자애여서 

화가 좀 누그러졌지만 


피자랑 치킨을 시키면 몰라도

피자만 두판을 시키다니...


아오.. 진짜.. 

무튼 일단 주문해서 왔으니 

먹어 보기로 했어요 


피자애는 전 피자에 

따로 주문하지 않아도 

흑미 도우와 치즈크러스트가

기본으로 들어가 있어서 

지난번 콤비네이션 피자도 

가격대비 맛있게 먹었어요

2017/05/05 - 양주 피자 배달, 양주 피자애 콤비네이션 피자~


이번 피자들도 저렴이지만 

흑미도우에 치즈크러스트가 

기본으로 되어 있죠 


피자애 할라피뇨 피자 

라지가 8,900원


흠....뭐지... 

매운맛이라고 했는데 

토핑도 맛없고 

굉장히 밍밍했어요 





토핑도 얇고 

맛이 없으니까 

참고 있던 화가 다시....

그래도 고르곤 졸라 피자가

아직 남아 있으니

좀 참아 보기로 했어요





피자애 고르곤 졸라 

이것도 라지가 8,900원 





딱 가격만큼인

맛은 그냥 저냥...





꿀도 들어 있는데 

찍어 먹어도 그냥 그랬어요





같이 주문한 치즈스틱....

6조각에 4,000원

이건 또 왜 시킨거야!!!!!!!!!!

확... 진짜!!!


결국 마지막에 폭발 했네요 

다 맛 없었어요 


역쉬... 메뉴마다 

다 맛있는건 아니더라구요


피자애 피자 중에서 

아직 3가지 종류 밖에 

안 먹어 봤지만

저렴이 메뉴 중에서는

콤비네이션이

제일 낫네요 


이번에는 실망 했지만 

다음에는 치즈크러스트 메뉴 말고

스페셜 피자로 한 번 먹어 봐야겠어요

2017/06/06 - [양주 배달 피자] 양주 피자애 불고기골드피자 이젠 당골~^^

2017/06/12 - 양주 피자배달, 양주 피자애 빅사이즈 불고기골드피자 후기



추천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