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 이마트 푸드코트, 육우동가족세트 먹고 왔어요~

 

콧바람 쐬러 자주 가는

양주 이마트

 

우리 가족은

왜!!!!!

매번 장 보러 갈때 마다

항상 배 고픈 상태로 가는 걸까요?

ㅎㅎㅎㅎㅎㅎ

 

너무 배 고파서

장 볼 때 시식코너에서

이것 저것 먹어 보기는 하는데

그거 먹으니까

오히려 더 배 고파지는....ㅋ

 

그래서 장 후딱 보고

배 고픈거 참지를 못해

꼭 들렸다 가는

양주 이마트 푸드코트에요

 

메뉴들도 생각보다 다양해요

메뉴 한 번 보고 가실께요~ㅋ

 

돈까스랑  모밀 세트가 보이네요

 

 


 

생선까스에

얼큰 뚝배기 김치찜도 있고

 

 


 

예전에 순대국이랑

쫄면인가 먹었었는데

그건 그저 그랬어요

 

 


 

비빔밥에 볶음밥에

자장면도 보이네요~

 

 


 

하지만 울 세식구 

자주 먹는 메뉴는

 

육우동 가족세트에요~^^

 

돌솥알밥과

오므라이스, 우동

 

 


 

그리고 모듬까스

(돈까스, 생선까스)까지~

 

 

26개월 밖에 안 된 달콤이가

돈까스를 한 번 먹어 보더니

그 맛에 얼마나 빠져 있던지

 

돈까스나 생선까스를

너무 좋아해서

한 번 시켜 봤는데

맛도 괜찮고 가격도 착해서

첨엔 이것 저것 시켜 먹었다가

육우동가족세트를 먹어 본 이후로는

계속 육우동가족세트만 먹고 있어요

 

이마트 푸드코트 육우동가족세트

장 보고 난 뒤

간단하지만 배 부르게

먹을 수 있는 메뉴인 것 같아요~^^

추천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