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 옹기족발보쌈 맛 괜찮네요~^^


평소에 족발+보쌈 반반세트는

장수족발보쌈에서만 먹었었는데

이번에는 옹기족발보쌈에서 먹어 보기로 했어요


가격은 장수족발보쌈보다 천원 저렴한

31,000원이에요


푸짐해 보이네요^^





쟁반국수도 먹을만 했어요





전이 조금 더 바삭했으면 좋겠지만

배달 온거 치고는 이 정도면 만족해용^^

맛은 있더라구요





요즘 상추값 많이 비싼가요?

장수족발보쌈도 그렇고 

상추 많이 주는 곳이 없네요





4~5장 들어 있었나?


다행히 이번에는 집에

상추가 있어서 푸짐하게 먹었어요





배추는 달콤 애비나 저나 

안 먹기 때문에 패스





보쌈무가 단독으로 먹으면 

그렇게 맛있진 않아요

대신 보쌈에 싸서 먹으니

맛이 잘 어우러지더라구요





족발도 야들야들하니

맛이 괜찮았어요

다 못 먹어서 다음날 양념해서

맛나게 불족 해 먹었어요ㅎㅎㅎ





제일 기대했던 보쌈~

오돌뼈 없는 부위로 달라 했더니

깔끔하게 없는 부위로만 주셨어요

쌈으로 먹으니 맛나더라구요



장수족발보쌈은 보쌈만 먹을때 주문하고

옹기족발보쌈은 반반세트로 먹고 싶을때 

주문해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둘다 맛은 좋네요^^


추천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