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 피자배달, 양주 피자애 불고기골드피자(빅사이즈) 후기

양주 피자애 피자

정말 잘 먹고 있는 피자집 중에 하나에요

얼마전에 스페셜피자 중에 

불고기골드피자를 먹었는데 

맛있어서 이번에는 

빅사이즈 불고기골드피자를

주문 해 봤어요 


가격은 25,900원 


라지 사이즈는 12,900원에 

2만원 미만 주문 건이라 

배달비 2,500 추가 돼서 

총 15,400원인데 

대략 만원 추가하면 

빅사이즈로 먹을 수 있어요 


제 손과 사이즈 비교 해 봤어요

어마어마 하쥬~ㅎㅎ

총 12조각이더라구요





피클이랑 핫소스

파마산 치즈가루에 

갈릭맛딥핑소스가 

함께 왔어요 





지난번 라지 사이즈와 

크기만 다른 똑같은 토핑이에요





달콤 애비랑 둘이서

이걸 어케 다 먹지?

이랬는데....ㅋㅋㅋㅋㅋ

3조각 남기고 다 먹...었네요ㅠㅠ



저는 다이어터라 도우는 안 먹어요 

그래도 그렇지 저렇게 큰걸

다른 안주들도 같이 먹으면서 

다 먹...다니

돼지 되는 건가요?ㅎㅎㅎ


맛과 양은 좋긴 하지만 


다음에는 각각 다른 메뉴로 

라지 사이즈 두판 시켜 먹어야 겠어요^^


추천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