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 피자애 감자베이컨 골드피자 후기.....


피자애의 장점은 

추가 비용 없이 

흑미도우에 치즈크러스트가 기본이에요


그 동안 피자애에서

여러가지 메뉴들을 먹어 봤는데

오늘은 스페셜피자 중에 

피자애 감자베이컨 골드피자를 

먹어 보기로 했어요

가격은 라지 사이즈가 12,900원에 

배달비 2,500원 추가해서

15,400원이에요


피자 박스를 개봉 할때

뭔가 텅빈 것 같은

토핑의 심플함이랄까요

좀 실망감이 있었어요





먹을만은 했는데

감자가 양념이 전혀 안된

생 찐감자 맛이라 좀 아쉬웠어요



하지만 여전히 맛있는 뒷 꽁다리..ㅋㅋ

오늘은 뒷 꽁다리가 열일 했네요


여지껏 먹어본 피자애 피자 중에 

치즈크러스트 메뉴 중에서는 

콤비네이션이 제일 나았고

스페셜피자 중에서는 

불고기 골드 피자가 제일 나아요


다음에도 실험 정신으로 또 다른 걸 먹을까

아님 먹었던 것 중에 맛있었던 메뉴로 먹을까

고민 되네요....


추천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