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 매장] 노브랜드 양주 덕정점 그닥...


주말에 원래는 잘 다니던 이마트를 가려다가

8월17일날 양주 덕정동에 

노브랜드 전문관이 오픈한다는 

문자를 받았던 기억이 나서  

달콤 애비한테 노브랜드가 생겼다고 운을 뗐더니

역시나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는 

즉흥적인 울 부부!!!

당장 가보자는 결론이...ㅋㅋㅋㅋㅋ


내비 찍고 차 돌려서 

노브랜드 양주 덕정점으로 고고씽~^^


도착한 양주 노브랜드 덕정점!!!


사람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근데 주차장이 그냥 동네 큰 마트 정도여서

주차할때부터 짜증 났었어요





들어가자 마자 오른쪽에 카페가 있긴 한데 

카페라고 하기에는 열악해 보였구요

계산대 바로 옆에 

고객서비스 하는 곳이 큼직하게 있어

살짝 의아?했어요





기본적인 야채들도 판매하구요





계란과 노브랜드 상품들이 쭉~

진열 돼 있어요





맛이나 한번 보려고 

소고기 육개장을 사 왔는데 

맛은 나쁘진 않았는데 

간이 좀 쎄더라구요 

양은 딱 1인분이에요





30개월 된 울 달콤이를 위한

유기농 쌀과자~~~

막 집어 올려고 하다가 맛이 검증 안돼서

자색 고구마 한개만 샀는데 ㅎㅎㅎㅎㅎ

막 샀으면 열 받아서 분노게이지 상승 할뻔 했어요

과자가 정말 맛도 없거니와

부드러운것도 아니고 바삭한것도 아니고

이에 달라 붙고....

달콤이 줬더니 한 입 먹다가 

안 먹을래요 하길래

유기농 쌀과잔데 왜 안 먹느냐고 잔소리 했다가

맛 보고 그냥 버렸어요ㅜㅜ





달콤 애비가 좋아하는 아이스크림 코너

몇 개 사려고 하다가 사람들 많아서

그냥 지나쳤어요~






튀김용 통새우랑 냉동 감자들도 판매해요





수입산 등갈비나 소불고기도 눈에 띄구요





슬슬 돌다보니 여긴 어디?

나는 누구?

매장이 그렇게 큰 편은 아니라서

금방 다 돌았는데 

카트에는 초콜릿과 과자만...가득...ㅎㅎㅎ

그래도 노브랜드 하면 

노브랜드 초콜릿과 과자들이 대표적이라

안 살 수가 없더라구요ㅋ





평소 와인을 소주처럼 마시는 울 부부

그래서 소주처럼 마실 수 있는

저렴이들만 찾는데요

4,880원!!! 

미친 가격의 와인을 보고 안 살수가 없어서

하나만( 맛 검증이 안돼서) 사 봤어요ㅎㅎ






양파 한 망에 와인 하나

나머지는 다 초콜릿과 과자...ㅎㅎㅎㅎ


"여봉~ 근데 우리 여기 왜 왔어?"

계산하고 나올때 제가 했던 얘기에요ㅋㅋㅋ


샀던 과자중에 라면스낵도 맛 없고 

대체로 맛이 그저 그랬는데

그 중에 다크초콜릿과 감자칩

초코칩쿠키만 괜찮았어요





카트!!!다른 마트에 비해서 작아요



종량제 봉투가 준비가 안돼 있었고

3만원 이상이면 쇼핑가방을 준다고 해서 

그거 받아서 담아 가려고 했는데

계산대에서 3만원 이상이면 바로 주면 좋을텐데

영수증을 끊어서 앞쪽으로 다시 가서 받는것도 불편했구요

직원들이 교육이 덜 됐는지

말이 꼬여서 30만원이상이라고도 하고ㅎㅎㅎ


주차 시설 불편하고

상품들도 그닥 다양하진 않고

기존 이마트 대비 좋은것도 모르겠고

바로 앞에 살고 있는거아니면 

갈 이유가 없겠더라구요

결론은 가던 이마트 그냥 가기로...


추천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