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쌍꺼풀, 25개월에 쌍꺼풀 생긴 달콤


저는 쌍꺼풀이 있고 

달콤 애비는 쌍꺼풀이 없어요 


처음 달콤이가 딸이란 사실을 알았을때

아빠를 닮겠구나 생각했죠


그래서 달콤이 태어날 때 

쌍꺼풀이 있을거라고는 

아무도 생각하지 못했어요 


출산 후 안정을 취하고 있었는데

달콤이 보고 온 달콤 애비가

달콤이가 쌍꺼풀이 있다고 

난리를 치는거에요 

아무래도 저를 닮은 것 같다고 

다행이라고...ㅎㅎㅎㅎ


그래서 뻥치지 말라고

딸은 웬만하면 아빠 닮고


혹시 나를 닮더라도

너의 무쌍이 우성이고

나의 쌍꺼풀이 열성이라 

(잘못 된 상식)


있을리가 없다고 얘기하는 그때 

조용히 내민 핸폰의 사진 한장!!!


와~~~~~우!!!!!!

나다~~~ 나야...

내 미니미다!!!!!!

소리 지르다가 수술한 곳 터질뻔...ㅋ





제가 좀 찐~하게 생겼는데 

울 달콤이도 찐~하게 생겼더라구요


친구가 달콤이 보러 왔는데

주위에서도 뭔 신생아가

쌍꺼풀이 저리 진하냐면서 

얘기들 하더라네요ㅎ


달콤 애비는 이제 됐다면서

하루에도 몇번을 

달콤이를 보러 갔었는데

너무 좋아하더라구요ㅎㅎㅎ

하지만.....





기쁨도 잠시....

얼마 지나지 않아 

쌍꺼풀은 어디로 도망갔는지

영~ 보이지가 않더군요

달콤 애비가 아마 

제일 실망 했을거에요

왜 그렇게 쌍꺼풀에 집착을 해대는지..ㅋ

그래도 쌍꺼풀 없는 아가치고는

눈이 똘망똘망하니 큰 편이어서 

나름 만족해 했는데...





크면서 얼굴도 커져서 그런지

눈이 더 작아지는 듯한...

이 느낌적인 느낌...


어쩌다 잠깐 피곤할때면 

아주 잠깐~

나타나는 쌍꺼풀에 

이젠 제가 더 집착을 하네요ㅎㅎ


달콤이 동생은 

안 낳기로 한 상태이기 때문에

달콤이가 저를 안 닮고 

남편만 너무 닮은 것 같아서 

왜 그리도 섭섭한지...

다행히

성격은 저를 닮았더라구요

다행이라 해야 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랄맞은 성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쌍꺼풀 있던 아기였는데 

쌍꺼풀이 왜 안 생기는지 

언제쯤 쌍꺼풀이 생기는지 

검색에 검색을....했지만 

다 다르더라구요 

5살에 생기더라 

청소년 시기에 

아님 20대에 생기더라ㅠㅠ


에잇~ 그냥 포기하자

지가 원하면 나중에 

쌍꺼풀 수술이라도 해주면 되지 하고 

포기하던





그러던 달콤이의 

25개월차 어느날 아침!

어김없이 애미 깨우러 온 달콤양~


일어나라고 

"인나요~" 를 계속 외쳐대서 

눈을 떠서 기저귀 갈아 주려고

뽀뽀를 하려는 그 순간 

"........................"

"어.....?"

"어?"


생겼다!!! 드디어 생겼다~~

쌍꺼풀.....ㅋㅋㅋㅋ





신기하고 너무 이뽀서

막막~ 찍어대는 엄마를 향해

블럭놀이 하다 말고 

포즈까지 취해주는 착한 달콤~

하지만 쌍꺼풀은 한쪽에만 생겼다는





그래도 이뻐서 정신 나간 듯이 

사진만 찍어댔네요ㅎㅎㅎ





아기가 확실히 쌍꺼풀이 생기니까

뾰루퉁한 표정 지으면 

예전에는 너무 못 돼 보였는데 

지금은 똑같은 표정 지어도 

눈이 선해 보이더라구요ㅋㅋ


입술 위에 점만 생겨서 

2017/04/28 - 25개월 아기, 

달콤이 얼굴에 점이 생겼어요ㅠㅠ

어떻게 나를 닮은게

점 밖에 없단 말인가 하고

슬퍼 했었는데

요렇게 쌍꺼풀까지 닮기 시작하니까 

넘 이쁘다는..ㅋㅋㅋ





첫날 하루만 생기고 

또 없어지는거 아닌지 

걱정했었는데 

지금 3주가 지났는데도 

안 없어지더라구요



그리고 자세히 보면 


다른 한쪽도 살짝 살짝 

생길려고 하는 것 같아요 


다른 한쪽은 또 언제 생길지...

기다려 봅니당~~ㅋㅋㅋㅋ


태어 났을때는 애미를 닮고 태어나더니

커가면서 애비를 완벽히 닮아 가다가 

다시 저를 닮기 시작하니 

역쉬~ 씨 도둑은 못한다는 말이

딱이네요 ㅎ

애미, 애비 좋은 것만 닮았음 좋겠어요

추천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