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부터 또 부산하게 움직이는 달콤양~

요즘엔 모자도 혼자 잘 쓰고

여자 아기라 그런지 머리띠 하는 것도 좋아라하공


점점 커가는데 느껴져요ㅋ


한창 호기심 많을 25개월

오늘 첫번째 호기심 대상은 삼각대에요





컴퓨터방에 있는 삼각대를 잡고 돌리고





두번째 호기심 대상은 주사기에요


화장품 소분할때 쓰려고 산 주사기인데

아직 말을 잘 못하는 달콤양

"얘얘" 하면서 손가락으로 

달라고 가르키길래 줬더니

유심히 살펴 보네요ㅎ





오~올 누르는 원리를 잘 알아요 ㅎㅎ





세번째 호기심 대상은 종이와 가위에요


거실로 자리 이동~ㅋ

가위와 종이 오리기를 사줬는데





종이 오리기에 그려진 모양대로 잘라야 하는데

사준 보람도 없이 

당연히? 그냥 막 자른다는...ㅎㅎㅎㅎ



괜히 사줬어~~~~~~~~!!!!!

그냥 집에 있는 신문지나 줄걸....ㅋㅋㅋㅋ


호기심도 많고 활동성도 풍부한 울 달콤~

종일 쫓아 다니기 힘든 25개월이에요ㅎ 


추천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