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개월 아기 달콤이 얼굴에 점이 생겼어요

오늘은 왜 또 

힘이 든건지 

잠이 오는건지 

피곤했는지 

배고프진 않을거고 

심술을 부리는건지 

엄마 사랑이 고픈건지 

도대체 왜 우는지 모르겠지만


갑자기 울어대는 달콤~


요즘 모자 쓰는걸 좋아하는데 

울면서도 끝까지 모자는 안 벗네요ㅋ





애미라 그런지 그런 모습도 

넘 구여워서 

오늘도 추억 남기기용 

사진을 찍어대는데




어...어랏...

매일 얼굴에 상처가 나는 통에

입 위에도 상처가 난 줄 알았는데





가만보자~

미친듯이 확인해 봤더니....

점...

점....이.........

25개월 아기한테 점이 생기다니




이거 말이 되는건가요?



아니야... 상처일거야...

이성을 찾고 여기저기 확인해 봤는데 


아기도 선천적, 후천적으로 

점이 생길 수 있다네요 


이런 젝일!!!

망했당

아직 아기고 딸인데 


예전 여배우들처럼 

코에 난 점도 아니고 


입 위에 점이라니...

 


아기라서 점 제거 하기도 그렇고 

좀 더 크면 또래 아이들이 

놀릴 수도 있는데 


아... 진짜...

언제 점을 빼줘야하지...

점점 이성은 안드로메다로 

가고 있는 그때 


근데... 저... 점 어디서 많이 본듯한데...


응?

저 점 위치...

예전에 내가 뺀 점 위치랑 똑같은데...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래서 씨 도둑은 못하나 봅니당ㅋ


20살땐가 

점 있는게 싫어서 

몇번에 거쳐 입 위에 점을 뺐었는데 

닮으라는 쌍꺼풀은 안 닮고 

점을 닮다니.....

이거 웃어야 할까요? 울어야 할까요?


에혀....

그래도 점 있으면 어떠나요?

(애써 태연한 척,,,)

건강만 하면 됐죠 

좀 더 크면 빼줘야겠어요ㅠㅠ

추천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