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개월 달콤] 아침부터 생기발랄^^ 돌고래 소리까지ㅋ


아침부터 생기발랄한 달콤이~

눈이 초롱초롱 하네요ㅎㅎ

저 초롱초롱한 눈을 시작으로 

집구석 어지르기 시작ㅠㅠ


근데 달콤아~

팔, 다리 옷은 왜 걷고 있니?





느닷없는 행위 예술을?ㅋ





애미 휴대폰 케이스를 쟁취한 달콤~





아침부터 어디다 전화하는 거야?ㅎㅎ

본건 있어 가지구 

빈 케이스로 전화하는 척ㅋ






기분 업 됐는지 

트럼플린도 한 번 타 주고





마무리는 돌고래 소리로~ㅎㅎ

가수 해도 되겠는데ㅋㅋ



오늘도 생기발랄한 달콤이 덕분에 

하루를 웃으며 시작하네요^^

추천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