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개월 아기가 요즘 들어 너무 지루해 하는 것 같아서

장난감 찾아보다가 발견한 자석블럭이에요

출생 후부터 만 7세까지 감각적 학습능력이 극대화되고

만 8세가 넘어가면 그 능력이 저하된다네요

유아기 시기가 감각적 사고와 창의력이 발달하는 시기라서

자석블럭의 경우 유아기때 감각적 사고와 창의력을 극대화 시켜주고

뇌 성장발달과 정서적 발달에도 크게 도움을 주는

효과적인 놀이방법이라길래

이 문구에 넘어가서 자석블럭을 냉큼 구매했죠...ㅎㅎㅎㅎ

 

 

 

 

6월13일날 구매했는데 23일에 도착했네요

10일이나 걸렸어요...^^;;;;

그래도 타 자석블력보다는 저렴하니까 용서하죠 모..ㅎㅎ

배송박스를 뜯어보니 안에 저런 통이~

 

 

박스 풀자마자 울 아기가 달려 오는데

막느라...애를 좀 먹었어요..^^

 

 

주요재질은 식품급 수입산 ABS를 써서

무독성이며 안전하다는데

그래도 받고나서 바로 베이킹소다에 식초 넣고

박박 문질러서 씻었어요 

 

 

정말 다양한 모양을 만들 수 있더라구요

 

 

뭐라고 써 있는데

뭔말인지...ㅎㅎㅎㅎ

무튼 그림보고 대충 만드는걸로...

 

 

제가 간단히 만들어봤어요

울 아기보다 제가 더 신났다는...^^

 

 

요즘 한창 어부바 놀이에 빠져있는

15개월 딸이에요

애착인형을 옷에다 넣어줬는데

자석블럭 보자마자 엄청나게 집중해서

애착인형이 등뒤에 있는 것도 까먹은 것 같아요 ^^

 

 

쉬~까지 했는데도 아랑곳하지 않고

꿋꿋하게 블럭 가지고 집중해서 잘~노네요

239PCS라 갯수가 생각보다 많은데 울아기.....

집안 여기저기 들고 나르더니 이내 집구석은

또 초토화 됩니다. ㅎㅎㅎㅎㅎ(웃는게 웃는게 아니죠?)

여튼 자석칠판에 붙는건 또 어떻게 알았는지

자석블럭을 들고가서는

자석칠판에 턱하니 붙이고 오네요..구염둥이..^^

타 블럭들 20~30만원대 고가던데

가격대비 잘 산 것 같아요

아기가 심심해 할때 같이 이것저것 만들고

놀아줄 수 있을 것 같아서 좋네요

추천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