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애플 식초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 

파인애플을 구입했어요

얼마전 구입해서 먹은 일본 다이어트 약을 먹었지만 

다이어트를 실패했기 때문이죠 ㅠㅠ (아우 또 돈날렸어...)


모든 준비가 끝났는데 

한가지 문제가 발생했어요

파인애플을 깎아야 하는데

정말 요령도 없고 너무 힘들고 지치더라구요


파인애플 식초를 꾸준히 만들어야 하는데 

매번 이렇게 힘들다면 

꾸준히 못 할 것 같아서 검색질을.. 


근데 엥?

파인애플 슬라이서? 파인애플 컷터기?

이런게 있었나? 

사이트 후기를 보니 

불만 있는 분들도 있고 

너무 좋다는 분들도 있고

몰라몰라~ 그냥 사버려야지 ㅋㅋㅋ




그래서 제 손에 들어온 파인애플 슬라이서~




홈플러스에서 사온 중 사이즈의 파인애플이에요





파인애플 앞면과 뒷면을 칼로 잘라줍니다. 





슬라이서를 넣고 오른쪽으로 돌려줍니다. 





밑까지 뚫린게 보이죠? ㅎㅎㅎ





밑까지 뚫렸으니 

이제 슬라이서를 들어 올립니다. 

파인애플에서 물처럼 과즙이 나오네요~





와우~ 쭉 딸려 나오는게 너무 이쁘네용~^^





슬라이서의 손잡이 부분을 빼고 

안에 보면 파인애플 심지가 있어요

저는 숟가락을 집어 넣어서 살살 눌러주니

금방 빠지더라구요~





정말 이쁘게 잘 잘라졌죠?

심지도 가지런하네요..ㅎㅎㅎㅎ





파인애플이 중 사이즈라 그런지

딱 맞게 잘렸네요~ 음헤헤헤~



파인애플 슬라이서 덕분에 

정말 쉽고 빠르게 파인애플을 깎을 수 있었어요

알았으면 그 동안 그 고생 안했을텐데

파인애플 먹고 싶을때마다

껍질까는게 넘 힘들어서 

포기했었는데 

이젠 정말 쉽게 자~알 먹을 수 있겠네요

파인애플 식초도 금방 금방 만들겠어요


다만 슬라이서가 크기가 조절되는게 아니라서 

파인애플 대 사이즈는 옆면이 좀 많이 남을 것 같네요


자 저는 이제 파인애플 식초 만들러 갑니당~^^


파인애플 슬라이서 구경하기 

추천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