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간식으로 계속 뭔가를 만들어 준다는게

쉽지가 않아서 매번 현미과자를 먹였었는데

매번 똑같은 것만 주는 것도 좀 그렇더라구요

그러던 어느날

기사를 읽다가 색깔별 최고의 식품 중

노랗고 하얀 것이 팝콘이고

통곡물로 만든 팝콘은 저칼로리 저지방 스낵이며

어떤 과일이나 채소보다도 항산화제를 많이 함유하고 있고

섬유질의 저장소라고 하더라구요

 

팝콘이 그렇게 좋다는건 처음 알았어요

팝콘하면 떠오르는 것이 건강에 좋지 않고

살이 많이 찐다는거였는데...

그래서 그동안 영화관 가서도

절대 팝콘 만큼은 먹지 않았었는데....

 

근데 제가 잘한거 맞더라구요

여기서 말하는 팝콘은 아시겠지만

버터와 소금이 들어가지 않은

생 팝콘을 말하는거였어요..ㅎㅎㅎㅎ

 

이렇게 좋은데 울 아기한테

 팝콘을 안 만들어줄 이유가 없죠?

그래서 팝콘기계를 알아봤는데 생각보단 저렴하더라구요

지금은 가격이 3만원대 후반인데

제가 구매할때는 42,800원이었어요

고민고민하다가 구매한

쿠진아트 핫에어 자동 팝콘 메이커에요~

알고보니 설현이 g마켓 광고할때 나왔던

팝콘 메이커였더라구요 ㅎㅎ

디자인은 심플 그 자체에요

제일 왼쪽에 작은 컵이 있는데

저기에 절반만 팝콘용 옥수수를 부어도

꽤 많은 양의 팝콘이 나온답니다

조립이라고 할것까지도 없어요

그냥 올리기만 하면 끝~! ㅎㅎㅎ

온/오프 버튼으로 간편하게 작동해요

먼저 작동전에 팝콘용 옥수수를

컵으로 절반정도 계량해서 부어 주고

처음 상태로 셋팅해 주고 온으로 작동시키면

슬슬 팝콘이 나와요.. 무지 간단하죠?

팝콘용 옥수수 넣는 곳에는

절대로 버터나 소금을 넣으면 안돼요

저는 양념하지 않은 팝콘을 먹을거라서

그냥 튀기기만 하면 되는데

버터와 소금 기타 여러가지 양념 하실분들은

계량컵 위에 버터 올리면 뜨거운 열때문에

버터가 녹아요

다 튀겨진 팝콘을 그릇에 담고

녹은 버터와 소금

또는 기타 등등의 재료를 섞어서 드시면 돼요

 

친절하게 레시피 책자도 있어요

팝콘 종류가 이렇게 많은지 몰랐네요...ㅎㅎ

작동 모습을 볼텐데요

울 아기는 겁이 많아서

조금만 큰 소리가 나면

세상 무너지게 울어요...ㅎㅎㅎ

첫 사용이라 울었지만 안아서 보여주고

먹여주고 하면 그 다음부터는 울지 않더라구요 ^^;;;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깜짝 놀랐어요

좀 전에 울던 아가 맞나요?

너무너무너무 잘 먹네요...ㅎㅎㅎ

집에서 손쉽게 팝콘도 만들어 먹을 수 있고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무엇보다도 아기도 잘 먹으니까

아기 간식으로 자주 해줘야겠어요 ^^

 

 

 

 

 

추천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