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액정수리(tv액정 파손 삼성 70인치 tv 수리비용) 

 

 

 

나름 기분 좋고

잔잔했던 하루를 보내고 있는데... 

벌써~ 감 오죠?

달콤이가 오늘 정해진 공부를 다 끝냈다고 

닌텐도 링피트를 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오케이~ 했는데

링피트 연결할 줄 아는 달콤이가 

갑자기 tv가 이상하다는 거에요 

 

그래서 아무 생각 없이 tv를 켰는데

뭐지? 분명 tv를 켰는데 안 켜지는 거에요

이상해서 화면을 보는 순간

엥? 어? 어? 어?????????

 

70인치 삼성 tv액정 파손

 

tv는 켜져 있는데 화면도 안 나오고

소리도 안 나오는데

이게 뭐지??????????

 

tv 두 군데에서 빛이 번쩍번쩍!!!!!!!!!!!

 

불길한 예감은 한 번도 틀린 적이 없죠

 

범인은 바로!!!

달콤이....

 

엄청난 샤우팅으로 달콤이를 소환!!

자기가 안 그랬다고 우기길래

좋은 말로 할 때 얘기하라고 했더니

장난감 칼을 가지고 놀다가

칼 안에 있던 건전지가

tv 쪽으로 튕겼다네요

주...르...륵...

 

참고로 tv는 올해 4월에 샀어요 ㅎㅎㅎ

웃음밖에 안 나와요

 

삼성tv구요 모델명은 KU70UT7000FX

액정 파손이면

TV수리 비용이

많이 나올 거라는 생각이 들어서

폭풍 검색했는데 잘 모르겠더라구요

 

좀 더 저렴할 거란 생각에

동네 TV액정 수리 업체에 맡길까 하다가

그래도 삼성에 전화하는 게

나을 것 같아서 

삼성 서비스센터에 전화하니

금액을 알려 바로 주시더라구요 

TV액정수리비용은 657,7000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멘탈 나가겠더라구요

그나마 고객센터 직원분이 위로해 주셔서

좀 위안이.... 됐어요

 

12월2일에 접수했는데 

기사님이 담날 와 주셨어요

 

상태를 보더니 액정 수리를 해야 하는데

현재 재고가 없고

액정을 베트남에서 만들고 있는데

코로나 때문에 빠른 시간 내에

부품 조달이 어렵다고 하더라구요

대략적으로 TV액정 수리 비용은

56~7만원 정도 나올 거라고 하네요

환불 뭐라고 하시던데

뭔 내용인지 그때는 몰랐어요

 

 

평일에는 TV를 안 보지만 

주말에는 TV 없인 집구석이 너무 정적이라

급하게 안방에 쟁여 놨던

42인치 TV를 다시 내놨어요

 

사람이 간사한 게?

70인치 보다가 42인치 다시 보니

눈도 적응이 안 되고

예전엔 어찌 저걸 봤나 싶더라구요 ㅋ

 

그렇게 시간이 흘러

11일날 드디어 TV 액정을 수리했어요

 

TV 액정 수리

 

TV를 가져가서

액정 수리하는 게 아니라

뒷판만 남겨두고

앞에 패널을 아예 통째로

교체하는 거더라고요

TV액정 수리는 금방 끝났고

기사님들도 친절하셨어요

정확한 TV액정 수리 비용이 청구되었네요

기술료 : 182,000원

출장비 : 18,000원

부품비 : 457,000원 

총 657,000원에서 AS 지연 일수만큼

95,800원이 차감돼서

총 561,200원이 청구됐어요

 

달콤이에게 

TV 앞 놀이 금지라고 해 뒀지만 

7살 아이가 얼마나 지킬지

불안 불안하네요

설마 또 일을 벌이진 않겠죠?

근데 TV 리모컨은 또 어디 갔다냐????

추천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