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너무 더워요

기존에 선풍기들이 있지만

냉방비 좀 아껴보려고 에어써큘레이터를 찾다가 찾다가

또 에라 모르겠다 실패하면 어쩔 수 없지 하면서 구매한

신일 에어써큘레이터




독박육아에 지치고 동네에 아는 사람도 없고해서 

쇼핑하러 나가지 못하니 저희집은 하루 건너 택배가 와요 

ㅎㅎㅎ 웃프다..ㅠㅠ

울 17개월 딸래미 또 택배 뜯어 달라고 난리네요 ㅎㅎ





보관 가방에 쌓인 채 모습을 드러내는 

신일 에어써큘레이터





엥? 작네... 

작은 건 알았지만 나름 구엽네요 





총 4단계 풍속조절

30분, 1시간, 2시간, 4시간 타이머

자연풍, 수면풍 기능이 있고

좌우 회전이 돼요





리모콘이 있다고 들었네요 

어딨지?

박스 맨 아래 있네요 





리모콘에 약이 없어서 당황





혹시 몰라 박스 다 들춰보니

저렇게 숨바꼭질 하듯 숨어있네요





거실에 두고 쓰고 있는데 

1단계 바람도 시원하고

웬만한 선풍기 1단 보다 쎈 것 같아요

저는 1단 이상은 잘 안 써요

1단은 소음이라고 할 것도 없구요 

그 이외의 단계의 소리도 들어줄 만 해요 



뒷면에는 리모콘 거치대가 따로 있어요 




작지만 강한 만족스러운 신일 에어써큘레이터


지금까지 사용하면서 구태여 단점이라면  

요즘 에어써큘레이터 보면 

상하도 회전이 되는데 이 아이는 

자동이 아니라 수동으로(손으로) 직접 해야 한다는 거에요 


저희집은 좌우 회전만 하고 상하는 쓸 일이 별로 없어서 

사실 단점인지도 모르겠네요 ㅎㅎ

작지만 성능 좋은 에어써큘레이터 구입 하실려면 

강하게 추천합니당 ^^

저는 홈쇼핑에서 8만원대로 샀는데 ㅜㅜ

현재 cj오클락이 74,000원으로 제일 싸네요 

그래도 제품이 좋으니 용서~


cj오클락 제품상세페이지 이동


이번 쇼핑도 다행히 실패하지 않았어요 ^___^v

추천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