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상시 해외직구 쇼핑은 테일리스트에서 주로 하는데 

나이시토루Z 

이 다이어트 한방약이 엄청 효과 좋다고 

후기들이 많이 올라와 있더라구요

배송은 일주일 정도 돼서 받은 것 같은 것 같아요






복부지방을 분해, 연소해 주고

18종의 생약 성분으로부터 배합한 것으로 

체내에 쌓인 노폐물을 배출하는 작용을 하는 한방약이라고 해요


저는 뚱뚱하거나 똥똥하지는 않지만 

팔, 다리는 가는데 출산 후부터 복부와 허리쪽 지방이 빠지질 않아

나를 위한 약이구나라는 생각에 질렀어요..ㅎㅎㅎ



1일 5정씩 3회를 공복에 먹는게 가장 효과적이라고 해서 

식전(식사 30분전)과 식후 2시간 후!!!


정말 열심히 먹었네요




315정으로는 21일 정도 먹을 수 있는 양이에요



일단 원래부터 화장실을 잘 갔지만 

더 잘 가게 하는 효과가 있구요 

이 약을 먹은 후 식사를 하면 

이상하게 포만 때문에 많이 못 먹게 돼요


후기에 어떤 사람은 먹은 첫날부터 허리 사이즈가 줄어 들었다고 하던데 

사람마다 개인차가 있겠지만

저는 한병 다 먹었지만 허리 사이즈가 줄거나 뱃살이 빠지거나 몸무게가 줄거나 하진 않았어요

정확히 음식도 조절하고 운동하고 먹는다면 어떤 효과가 나타날지도 모르지만

전 전혀~ 조절을 안했기 때문에 

조절하면서 

꾸준히 몇병은 먹어야 어느 정도 효과는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추천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