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 무한리필 모리샤브, 메뉴 리뉴얼 됐다길래 다시 가 봤어요


작년 12월쯤 

다른 블로거 분들이

양주 맛집이라고 해서 

찾아 갔었던 양주 모리샤브


울 달콤이는 먹을게 스프밖에 없어서

스프만 먹이고 오고 


저희 부부는 거의 샤브샤브만 

먹고 와서 좀 실망했었지요





보쌈 고기도 

그냥 먹을 수 있는게 아니라 

귀찮게 계속 달라고 해야하고 

달라고 하면 

이렇게 고기 3~4개 주더라구요 





치킨이랑 소세지 기타 등등이 있었는데





맛도 그저 그렇고 

여기가 왜 맛집인지 모르겠더라구요





한가지 좋은게 있다면 

샤브샤브 재료가 무한리필이라는거

그거 이외에는 특별히 샤브샤브 육수가  

뛰어난 맛이 있는 것도 아니고

샐러드바도 별로여서  





다시는 오지 말자고

하고는 여지껏 한번도 안 가고 있었어요





근데 며칠전 날라온 카톡 메시지!

엥? 언제 카톡 친구가 되어 있었징?

무튼 결론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이벤트도 있고 

결정적으로 메뉴가 리뉴얼 되었다는 얘기





메시지를 받고 보니 

새롭게 리뉴얼 된 메뉴가 땡기긴 하더라구요

그래서 시간 되면 한번 가봐야겠다고 생각했어요


어린이날은 피곤해서 못가고 

그 이후부터는 미세먼지 때문에 못 가보다가

드디어 오늘 날씨도 괜찮길래

콧바람 좀 쐴 겸 댕겨왔어요 


쇠고기 버섯 샤브를 주문했는데 

예전보다 가격은 2,000원 정도 

올라 간 것 같더라구요  

아무래도 메뉴가 리뉴얼 되었기 때문에 

가격 인상은 당연하단 생각이 들었어요 





둘이 갔을때 소고기는 그럭저럭 

입맛 돋는 역할 정도 하는 양인 것 같아요ㅎ





소고기를 제외한 

샤브샤브 재료는 무한리필이라 

아무거나 막 담아 왔어요ㅎ





샤브샤브 재료 이외에 

뭐부터 가져올까 고민 하다가 

달콤이 때문에 

제일 먼저 볶음밥 종류랑 

충무 김밥을 가져 왔어요 

울 달콤양~ 

볶음밥이랑 김밥 잘 먹더라구요


볶음밥은 간도 잘 되어 있고

충무 김밥은 오징어 맛이 괜찮아서

잘 먹었어요





쭈꾸미랑 불고기에요 

불고기는 soso 했구요 

쭈꾸미도 맛집처럼 

그렇게 맛있다는 생각은 안 들었는데 

달콤 애비는 맛난다고 하네요 

살짝 매콤한게 

술 안주로 먹기에는 괜찮긴 했어요 






근데 맛있다며 그새 또 쭈꾸미 가져온 

달콤 애비~ ㅎㅎㅎ

맛있긴 했나봐요 





육수는 일반 맛과 매콤한 맛이 있는데 

저희는 술 한잔 할거라서 

매콤한 맛으로 주문했어요 





달콤 애비가 퍼온 이 음식들~

저는 별로였어요 






기대했던 양념 게장과 간장 게장~

양념 게장은 잘 먹었는데 

간장 게장은 좀 비렸어요 

게는 작은 사이즈에요~





보쌈~ㅎㅎㅎㅎ

예전에는 달라고 하면 

3~4개 올려서 줬는데 

이제는 샐러드바에 있어서 

그냥 가져다 먹으면 된다는...

고기 간도 살짝 되어 있고 

배추김치보다는 무김치랑 먹으면 

맛나더라구요 





26개월 달콤이가 제일 잘 먹었던 

스파게티!

저도 먹어 봤는데 

예전이랑 맛이 다르더라구요 

여지껏 샐러드바 스파게티 중에서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대신 맛이 일정치는 않아요 

처음 먹을때 보다 

스파게티 새로 해 놨길래 가져와서 

먹었더니 간이 살짝 덜 되고 

빨리 불까봐 그런지 

면은 살짝 덜 익혀져 있더라구요 

그래도 맛나게 잘 먹었어요 






소주를 두병이나 마셨는데

안주가 좋아서 그런지 

취하지도 않더라구요ㅎㅎ





피자도 종류가 3가지인가 되던데 

고르곤졸라 피자~~~~

이거 정말 맛나더라구요 

원래 샐러드바 피자 잘 안 먹는데 

달콤 애비가 먹어 보라고 해서 

먹어 봤더니 맛나더라구요 

달콤이도 잘 먹었어요 ㅎㅎㅎ

나머지 피자들은 그냥 저냥~





먹을거 다 먹고 술도 다 먹고 

이제 후식 타임~

달콤이는 요거트 갖다 주고 

달콤 애비는 자기 좋아하는 

빵류를 가져 왔어요


쉬폰 케잌을 먹어본 달콤 애비 

또 먹어 보라고 난리를 치더라구요

저는 후식을 전혀 안 먹는 스탈이라

극구 사양했는데 

자꾸 먹어보라고 해서 한 입 먹었는데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요거 넘 맛나네요 

다른 샐러드바 케잌이나 빵류들은 

짜증날 정도로 달아서 아예 안 먹는데

이건 그렇게 달지도 안 달지도 않고 

부드럽고 맛나서 

한 접시 더 가져다 먹었어요...ㅋㅋㅋ

다이어트여~ 안녕~ㅜㅜ





마지막이라며 또 치즈케잌과 

정체불명의 컵에 담긴 걸 가져온

달콤 애비~ 

솔직히 컵에 담긴거는 제 취향은 아니었는데 

달콤 애비는 상큼하고 맛난다고 하네요


치즈케잌은 정말 부드럽고 먹을만 했어요 

신경을 많이 쓴 느낌이 들더라구요



저희 부부는 음식점 가서 뭐 먹으면 

마지막에 각자 한 마디씩 꼭 해요

오지 말자~, 다음에 또 오자~ 둘 중 하나 ㅎㅎㅎ


오늘의 모리샤브는 

"와~ 잘 먹었다 담에 또 오자"였어요 ㅎㅎㅎ

아가들이랑 온 부부들도 많아서 

외동인 달콤이가 옆에 언니, 오빠들이랑 

대화도 하고 이쁨도 받고 해서 

그것도 좋았던 것 같아요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 안 됐다면 

다신 가지 않았을 모리샤브인데 

리뉴얼 된 이후에 가 봤더니 

가 볼 만한 곳이 되어 있네요 ㅎㅎㅎ

 

양주 쿠우쿠우처럼 

초기에는 괜찮다가 

또 맛이 변해서 안 가게 되는

그런 일만 없었음 좋겠어요 


담엔 또 언제 가징? ㅋㅋㅋ



추천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