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놈의 홈쇼핑!!!

또 나를 유혹하네요 ㅎㅎㅎㅎ


정준하의 야무지게 맛있는 육개장!!!


홈쇼핑에서 나오는데 어찌나 또 먹음직스럽던지

재빠르게 또 잇님들의 글들을 살펴봅니다

결론은 맛있다는 얘기가 많았고 


정준하가 음식 프로그램도 오래 찍고 

왠지 먹는거에 있어서는 

장난 안 칠 것 같아서 

믿고 함 질렀어요 ㅋㅋㅋ




순한맛과 매운맛 두가지가 있는데 제가 구매했을때는

선택사항이 아니라 반반씩 오네요

지금은 보니까 순한맛, 매운맛 따로도 팔더라구요





먹을려고 준비하다가 면 봉지를 뜯었는데 

일단 먹기도 전에 여기서 실망했어요

칼국수 면이 개별 포장이 아니라 

그냥 한꺼번에 5개가 다 들어 있는거에요  

한 두개 꺼내 먹고 다시 다른 곳에 포장해서 넣어놔야 하더라구요

이건 좀 불편!!!!

그래서 저는 얼마전에 구입한 

진공포장기로 따로 개별 포장해 놨어요





남편이랑 둘이 술 안주로 먹을거라서 

한 팩 먼저 녹여서 끓인 후 한 팩 더 추가했어요 





두 팩 양인데 

둘이 먹기도 충분했어요


건더기들 보이나요?

고기도 질기지 않고 고사리도 파도 손 크게 들어가 있어요





칼국수 면을 넣었어요 




간편하게 완성!!!!!

울 아기 맘마 테이블이 오늘은 울 부부 술 상이 되었네요 ^^;;;



첨엔 남편이 왠 육개장이냐며 

탐탁치 않아 하는 눈빛이었는데 

맛 보더니 와우~를 연발하네요

여지껏 사 먹었던 육개장 중에 젤 맛있다고~ 

(저희가 그 동안 좀 쇼핑 실패를 많이해서... ^^;;;;;)

일단 맛있다니 뿌듯~뿌듯~^^

소맥 마시다가 급하게 소주로 바꿔 마셨어요...ㅎㅎㅎㅎ


순한맛은 술안주 뿐만 아니라 밥 대용으로 먹어도 되구요

매운맛은 매운거 잘 못드시는 분들은 강하다고 하던데

저희한테는 맛있게 매콤한 맛이라 

오히려 술 안주로 좋았어요 ^^

다 먹으면 또 쟁여 놔야겠어요 

역쉬~ 믿고 사는 정준하~~~!!!!!! 


정준하 육개장은 gs홈쇼핑에서만 판매해요

재구매 하러 갔더니

순한맛을 제외한 나머지들은 품절이네요

정준하가 육개장 방송 많이 못 한다더니 품절이네요 ㅜㅜ

방송알림 신청해 놓고 기다려야겠어요 ㅠㅠ

추천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