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치킨값들이 너무 사악해서 

집에서 직접 해 먹어야겠단 생각에 

튀김기를 찾아보다 발견한

맘셰프 쿠킹마스터

튀김기로 좋아 보여 주문해 봤어요 


몇번만 해 먹어도 치킨값은 뽑겠다 싶어 주문했는데 

예전에 튀김기에 대한 안 좋은 기억 땜에 

잘 될까?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예전 튀김기들은 일단 작고 

가열 시 고무 타는 냄새가 심하게 나서 

한 두번 튀김기 사용했다가 

창고에 고이 모셔 두고 있었거든요


그래서 걱정반, 기대반으로 기다려 본 튀김기!!!




드뎌 도착~!

크기가 생각보다 크네요 

구성품은 심플해요~





간단하게 해 먹을려고 치킨 파우더도 사놨어요 





치킨 파우더를 물에 섞은 뒤 

준비해 둔 닭 순살을 넣고 조물조물 양념 해 준뒤





한번 더 파우더를 묻힌 후 튀김기에 넣었어요





제법 많은 양인데도 문제없이 다 들어가네요 




저는 후라이드 치킨을 만들어 먹었지만 

국, 볶음, 찜, 그릴, 삶기, 튀김, 로스팅, 보온, 슬로우쿡 등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한 조리기구에요





튀김가루가 없어서 치킨 파우더로만 했는데

다음에는 치킨 파우더 한번 입힌 다음에 

튀김가루 묻혀서 튀기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튀겨서 먹을때까지는 좋았는데 

저 많은 남은 기름이 문제네요 


처리 방법 좀 고민 해 봐야겠어요 ㅠㅠ


다음에는 샤브샤브 해 먹어봐야겠네요 ^^

추천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