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닭 춘천 닭갈비 조리 잘하니 맛있네요^^


11번가에서 닭갈비를 판매하는데

너무 저렴하고 상품평도 괜찮아서

구매 해 본 참닭 닭갈비


상품명이 생소하지만 

700g 두팩에 8,900원에 구입했으니

가성비는 훌륭한 것 같더라구요


상품평처럼 맛만 좋으면 좋을텐데 

하는 마음으로 주문했어요


포장은 깔끔해요





양배추나 떡을 넣어도

양념이 충분했다는 상품평을 보고

양배추와 떡을 준비했어요

양배추를 달달 볶다가





참닭 닭갈비 포장을 뜯어서 

후라이팬에 넣는 순간!!!!


깜짝 놀랐어요....

닭이 잘려 있는게 아니라 

그냥 이렇게 덩어리로.....들어 있더라구요

좀 당황스럽고 어이가 없어서

이거 잘못 산거 아닌가 후회도 되더라구요

큰 덩어리를 계속 뒤집어서 익히고 

자르고....난리 난리를...





어찌어찌 먹을만한 크기로 자르고

떡도 넣었는데 상품평처럼

양념이 충분해서 이건 마음에 들었어요





깻잎을 넣었으면 더 좋았을텐데

깻잎이 없어서 아쉬웠어요

다 끝난 뒤 맛을 봤는데 

엥? 뭐가 일케 맹숭맹숭하지?

맛이 그냥 저냥이더라구요


그래서 실험삼아 

그릇에 닭갈비 일부를 담아서 

집에 있는 치즈를 올리고 

전자렌지에 2~3분 정도 상태 봐 가면서 돌렸어요





섞어서 한입 먹어 봤는데

와우~ 아까의 그 간 안된 것 같은 맹숭함은 없고

너무 맛있더라구요



제가 조리를 잘못해서 그런건지

전자렌지에 넣고 돌려서 조려지니까 맛나더라구요ㅎㅎ

처음에 조리 됐을때 먹어봤던 달콤 애비가 

다시 먹어 보더니 시중에서 파는 닭갈비 마냥 

맛있다고 더 구매 하라네요 ㅎㅎㅎㅎㅎ


여지껏 온라인으로 구매했던 닭갈비들은

다 실패했는데 이번에는 성공했어요

다만 닭이 통이 아니라 

좀 잘려 있으면 더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은 있지만

가성비 훌륭한 맛있는 닭갈비에요 

참닭 춘천 닭갈비 좀 더 사서 쟁여놔야겠어요ㅋ


추천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