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란 다이어트 3일간의 성공 후기


고지방(고단백) 저탄수화물 

다이어트를 시작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한 이후 

요요 현상이 나타나지 않기 위해 

부단히도 노력하는 달콤맘이에요


일단 55.6kg에서 48.3kg까지 

2016/12/14 - 고지방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후기! 6.5kg 감량


지금까지는 총 7.3kg를 빼고 유지 중이긴 한데 

사람의 욕심이란게 끝이 없잖아요~ㅎ


더 미친듯이 다이어트를 하진 않았지만

그래도 유지하기 위해서 노력은 하는데 

48kg 이하로는 몸무게가 절대로 

내려가질 않더라구요 


그래서 짧고 굵게 

3일 동안만 계란 다이어트를 

해 보기로 했어요 


계란 다이어트 시작 전 

몸무게 48.3kg에요





요즘 계란 값 많이 올랐는데 

뜬금없이 계란 다이어트를 

할 생각을 했는지...


그래도 제가 저탄수화물 다이어트로 

분명 다이어트는 효과를 봤기 때문에 

 탄수화물을 극단적으로 줄이고

단백질을 섭취하는거라서 

몸 상하지 않게 

딱 3일만 시작 해 보기로 했는데


요약해서 얘기하자면 

정~말 못할 짓이었어요 ㅋㅋㅋ




계란 다이어트 방법


계란 다이어트 1일째


2017/05/06 - 오쿠로 숙성계란(맥반석 계란) 만들기

 

첫날부터 계란을 

어떻게 먹을까 생각하다가 

나중 되면 귀찮을 것 같아서

오쿠로 맥반석 계란을 만들어서

냉장고에 잔뜩 쟁겨두고 

시작을 했어요


첫날 삶은 계란 3개를 먹었는데 

1개를 먹을때부터 

속이 좋지 않더니 

3개 먹으니까 

속이 미식거리면서......

이후에는 계란을 못 먹겠더라구요ㅠㅠ





계란 다이어트 2일째 


삶은 계란은 안 되겠다 싶어서

계란 4개를 풀어서 

계란찜을 해 먹었어요 

양파랑 새우도 다져 넣었는데 

이거 먹고부터는 

그 좋아하던 계란찜을 

10일이나 지난 지금도 

못 먹고 있네요





계란 다이어트 3일째 

마지막 날이에요


속이 너무 미식거려서 

청양고추를 다져 넣은 

계란말이를 해 먹었어요


조금 나아지긴 했는데 

갑자기 매운게 들어가니까 

속이 더 안 좋더라구요 





그래서 오후에는 

바나나 1개, 마 1개

우유 한팩을 넣고 갈아 마셨더니

속이 좀 괜찮아졌어요



마지막날이 정말 고비였는데

배고플때마다 계란을 먹어야 하는데 

왜 그렇게 속이 미식거리던지....


그러다 찾은 방법!!!!

바로 계란과 함께 

부추무침을 먹는거였어요 

2017/05/08 - 부추겉절이,부추무침 맛있게 무치는 방법


마침 부추무침을 해 놨었는데 

같이 먹어 보니까 

계란의 느끼함이 느껴지지 않고

속이 더부룩한 것도 

해결 되더라구요ㅎㅎ


달콤 애비는 마지막날 

더이상 계란을 못 먹겠다고

포기했는데 

저는 부추무침과 함께라면 

앞으로도 꾸준히 한끼는

계란을 먹을 수 있을 정도로 

저한테는 부추무침이 

궁합이 좋더라구요 


무튼 이렇게 

3일동안의 계란 다이어트가 

무사히? 끝났어요 


사실 무사히는 아니고 

이틀 정도 계란 먹는게 

고역이었고 

요즘 불면증 때문에 

잠을 잘 못 잤더니 


입병이 돋아서 

다이어트 이후로 며칠 동안은 

고생을 했어요 


그렇지만 다이어트 결과는....



ㅋㅋㅋㅋㅋㅋㅋㅋ

3일 동안 1kg를 뺐어요

다이어트 정체기를 겪었었는데 

드디어 47kg대 입성~

일주일 동안 했다면 

더 효과가 좋았을 듯 해요


내년이면 40인데 

20대 이후로는 

단 한번도 보지 못했던 숫자네요ㅋㅋ


확실히 다이어트 전에는 

조금 더 먹은 날은 몸무게가 

49kg 후반대로 

왔다 갔다 했는데 


지금은 48kg대 후반대로 

왔다 갔다 하네요 


앞으로도 다시 살이 붙는 것 같다 싶음

짧게는 3일에서 

길게는 일주일 정도 

계란 다이어트를 할 생각이에요

대신 부추무침과 영양제와 함께...ㅎㅎ


고지방(고단백) 저탄수화물 

다이어트에 이어

이번 계란 다이어트도 성공적!!!


운동은 1도 없이 

오직 음식으로만 

다이어트를 했었는데

살도 많이 뺐고

나이도 있고 하니까 

이제 슬슬 운동도 

병행해야 할까 봐요 ^^


추천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