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지방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성공 후기

남편을 만나기 전까지 

저는 살면서 단 한번도

통통했었던 적이 없었어요

하지만 같이 데이트 하면서

폭식과 과음을 한 덕분에

살이 찌더라구요

 

남편은 극한 운동을 많이 하기 때문에

살이 찌지 않았는데

억울하게 혼자 쪘죠... -_-+

 

많이 나가봐야 52kg 였고

거울 봤을때도 살 찐지 몰랐는데

간만에 본 사람들이 왜 이렇게 살쪘냐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몸무게를 확인 해 봤더니

58.5kg

모야.. 별로 안 쪘네.. 라고 하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밑에 사진을 보세요...ㅠㅠ

 

저 정말 충격 받았어요

남편은 항상 이쁘다고 얘길해서

제가 제 모습이 제대로 안 보였나봐요 ㅎㅎㅎㅎ 

 

평상시 박시한 옷만 입고 다녔는데

옛날에 입었던 달라 붙는 옷들을 입어보니

하나도 안 맞는걸 보고...

미친듯이 실감하기 시작했죠

 

하지만........슬프게도

남편과의 결혼이 3개월 밖에 안 남은 상태에서

제 몸에 대해 인지한 터라

마음이 급했어요

 

헬스를 끊어서 미친듯이 운동을 했지만

3개월 동안 술 먹으면서 얼마나 뺐겠어요

운동은 했지만 술의 유혹은 끊을수가 없더군요

 


 

결국 이런 상태로

인생 최고로 아름다워야 할 날이

여태 살면서 가장 최악의

굴욕적인 모습으로 남게 되었답니당...ㅎㅎ

신혼여행은 발리로 다녀왔어요~ㅋ

몸이 통으로 일자네요...ㅠㅠ

 

 


 

무슨 근자감으로

이런 원피스 수영복을 입었을까요?

걱정하지 마세요~

풀빌라 안에서만 입었답니다 ㅎㅎㅎ

더 적나라한 사진도 있으나

추하니까 여기까지만 올릴께요

 

 


 

결혼식이랑 신혼여행 때 직은 사진을 보고

너무 수치스러워서

독하게 맘을 먹었지용

 

운동은 때려 치우고 식이요법에 중점을 뒀어요

카스피해 유산균을 직접 배양해서

큰 사발에다가 카스피해 유산균과

각종 과일을 넣은 한끼를 낮에 먹고

저녁에는 술을 먹든 밥을 먹든 했어요

  

2017/04/04 - 카스피해 요거트 실패없이 쉽게 만드는 방법


7개월째 되니까 서서히 빠지더니

1년 정도 되니까 48kg까지 찍더라구요

 

 

딴 사람이냐구요? ㅎㅎ

원래 이 모습이었었는데

결혼식이고 신혼여행이고

저렇게 똥땡이로 있었으니 얼마나 슬펐겠어요

 


 

살을 모두 뺀 뒤 임신을 했고

임신해서도 똑같이 식단을 유지해서 그런지

임신 중에도 살이 찌지 않았어요

최고 많이 나갔을 때가 57~58kg였으니까요

만삭 때 모습이에요~ ㅎㅎ

만삭 때가 신혼여행 때 보다 더 날씬하죠? ㅋ

 

 

노산이어서

임신성당뇨 확진 안 받을려고

검사실 앞에서 필사적으로 운동하는 모습이에요

하지만.... 

임신성당뇨 확진에 임신중독증 증상까지...ㅜㅜ

막달에 위험한 일들이 많았었는데

카스피해 유산균 덕분인진 몰라도

 

울 달콤양 지금 21개월이지만

감기 한 번 안 걸릴 정도로

튼튼하고 날씬하답니당~ ^^

 


 

출산 후에는 바로 50kg를 유지 했었는데

ㅎㅎㅎㅎㅎㅎㅎ

모유수유 끝나고부터

그 놈의 살과의 전쟁이

또또또또또

시작됐죠.....!!!!!!!

 

모유수유 끝났다고

독박육아의 스트레스를

막노동 하는 아재들마냥

술로 풀던 어느날

 

쇼파에 앉아 있는데

엥?

배가 이상하네...

어?

배가 왜 나와있지?

출산 후 들어갔던 배가

출산 직후에 그 흐물흐물한 배로

다시 돌아와 있더라구요

 

깜짝 놀라서

또 방심했다 싶어

몸무게를 확인했더니

악~~~~~!!!!!

(너무 클로즈업 했당...^^;;;;;ㅎㅎㅎ)

 

 


 

카스피해 요거트 다이어트를 또 해야 하나?

했지만...

사실 전 과일을 정말 싫어해요

 

그때도 억지로 먹었는데...

이번에는 못하겠더라구요

 

그래서 요즘에 가장 핫한?

다이어트를 시작하기로 했죠

바로  

고지방(고단백)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ㅎㅎㅎㅎ

 

이번엔 저 뿐만 아니라

남편도 살과의 전쟁을 시작해야 했어요

 

남편은 여전히 잘 먹지만

운동을 예전처럼 못하니까

무섭게 살이 붙더니

12~15kg가 찌더라구요

예전에는 72kg였는데...ㅎㅎㅎㅎ(웃어도 되나?ㅋ)

 

 


 

원래는 검정콩 다이어트로 시작했는데

3일동안 콩을 먹었더니

현기증에...

제일 심한건 엄청난 무기력증까지...

독박육아를 해야하는 입장에서

무기력증은 있어서는 안 될 일이죠

 

그래서 바로

고지방 저탄수화물 다이어트로 갈아탔어요

물론 콩도 단백질이라서 함께 먹었죠

 


 

평소 주중 식단은

야채는 주로 고추나 상추, 깻잎을 먹고

매일 먹어야 하기 때문에

보관상 용이한

오이, 고추, 양배추, 깻잎, 무 피클을 만들어서 먹었어요

 

고기는 주로 돼지고기 뒷다리살을

불고기 양념(시중에 파는 양념)을 해서 먹고

마지막으로 제일 중요한 서리태~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같이 먹어줘야 변비가 없어용~

 

고기는 삼겹살, 오리, 소고기, 닭가슴살 

가리지 않고 다 먹어요~

솔직히 삼겹살 먹고 살 안 찌는거 보고 너무 신기했어요

 

 

 

고지방 저탄수화물 다이어트를 할때

변비가 왔다고 하는데

꼭!!!!! 식이섬유가 풍부한 야채나 콩을 같이 먹어야 해요~

 


 

처음에는 배고플때마다

고기와 콩, 야채를 먹었는데

어느 순간부터는 하루에 고기를 한끼만 먹어도

배가 안 고프더라구요

그래서 한끼만 먹었어요

금, 토, 일은 당근 먹고 싶은대로 그냥 막~ 먹었구요..ㅎㅎ

 

주중에 고기 한끼 먹고

간혹 입이 심심하다거나 할때는

치즈나 다크 초콜릿을 먹었어요

다크 초콜릿은

테스코 파이니스트 스위스 85% 다크 초콜릿 (3,000원)

다크 초콜릿이 다이어트에도 도움 되는건 아시죵? ㅋ

유일하게 홈플러스에서 팔았는데

오늘 들어가 보니 품절이네요..

어케하징?

다른 다크 초콜릿으로 갈아타야 하나? ㅠㅠ

 

 


 

제 입에는 너무 맛있는데

초딩 입맛인 저희 남편은 싫다네요...ㅎㅎㅎ

 

 


 

고지방 저탄수화물 다이어트를 오래 할 경우

고지혈증이 생길 수 있다는데

카카오닙스에는 많은 폴리페놀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콜레스테롤 흡수를 억제해 주고

고지혈증, 고혈압에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카카오닙스를 차로 끓여서

매일 마시고 있어요

 

2016/12/01 - [리뷰/제품] - 유리약탕기로 카카오닙스 끓여 먹어요~

 


 

그리고 일주일에 최대 3일은 술과 함께

먹고 싶은거 다 먹었어요

국밥도 먹고

 

 


 

라면도 먹고 삼각 김밥도 먹고

 

 


 

치킨에 김치찌개에

 

 

피자에 초밥에.. 기타 등등

먹고 싶은거 다 먹었네요

대신 초밥은 밥을 최대한 적게 먹구

피자는 도우는 거의 안 먹고 웬만하면 토핑만 먹구요

나머지는 평상시 대로 그냥 먹었어요

또 술은 맥주는 절대 안 먹어요~ 배 나와용ㅎㅎㅎ

저는 소주와 와인을 마셨답니당~

 


 

9월에 시작했는데

현재는 49.1kg!!!! ㅎㅎㅎㅎ

 

 

지난달에 48kg대까지 빼긴 했는데

주말에 많이 먹어서...^^;;;

그래도 이정도는 유지중이랍니다

 

하지만 정확히는 3개월도 안돼서

6.5kg를 뺐어요...브라보~!

 

주말에 미친듯이 먹으면

예전처럼 3~4kg가 아닌

1kg가 왔다 갔다 하다가

하루 이틀 주중 식단으로 먹으면

 다시 몸무게가 안정되면서 또 빠져요

 

늘어나 있던 뱃살이 쏘~옥 들어갔고

옆구리살과 팔뚝살이 몰라보게 빠졌답니다

평소에는 여전히 박시한 옷을 입고 생활해서 몰랐는데

외출할려고 좀 붙는거 입었더니

남편이 너무 놀라네요..ㅋ

 

하지만 슬프게도 저만 많이 빠졌네요

남편은 회사에서 점심과 저녁을 먹고 있는데

점심때는 혼자 고기를 먹을 수 없는 환경이어서

저녁만 닭가슴살 샐러드로 먹고 있거든요

 

주말에 워낙 많이 먹는지라

편차가 여전히 크지만

그래도 79kg에서 82kg 왔다 갔다 하네요  

 

저처럼 고지방 저탄수화물 다이어트하면

운동없이도 충분히 빠진답니당 ^^

앞으로도 또 방심할 수 있기 때문에

매일 식단을 기록해서 올려놔야겠어요~ ^^

2017/04/04 - [다이어트 일기] - 6개월만에 나타난 고지방(고단백) 저탄수화물 부작용



추천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