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꼬빌 머슬업 플러스 솔직 리뷰

 

저와 남편은

고지방(고단백) 저탄수화물 다이어트를

꾸준히?(남편은 왔다갔다) 하고 있어요

저 같은 경우는 주로

돼지고기 뒷다리살 불고기용을 사다가

여러 야채와 버섯 넣고

시판 불고기용 양념장 사다가

볶아서 각종 삶은 콩들 넣고 먹고 있구요

아기 밥이 남을 땐 가끔 밥도 먹어요 ^^;;;

 

 


 

떡갈비에 버터 발라서

 

 


 

맛있게 먹기도 하구요

 

 

고기 종류는 가리지 않고 먹고 있어요

[관련 글] 2016/12/14 - 고지방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성공!!!! 6.5kg 감량

 

하지만!!!

남편은 지난 번 포켓 샐러드를 끝으로

방황중이에요 ^^;;

[관련 글] 2017/02/05 - 포켓샐러드 한 달 먹어 본 솔직 후기

 

이번에도 제가 먹는 뒷다리살이

다 떨어져서 주문하는데

남편이 자기도 뭔가를 먹어야겠다고

지난번엔 너무 풀만 먹어서 안 된거라고

이번에는 닭가슴살을 먹겠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여기저기 후기 읽어 보고

다른 사람들이 맛있다고 해서 고른게 

머슬업 플러스에요

 

남편은 초딩 입맛이라

좀 맛 있어야

오래 먹게 할 수 있거든요 ㅎㅎㅎ

 

 

제가 먹을 뒷다리살이 왔네요

냉장고 냉동실과

냉동고 여유에 따라서

보통 10팩에서 20팩씩 사다 놔요~

이번에는 남편 닭가슴살 때문에

냉동실들에 여유가 없어서

10팩 밖에 못 샀네요...ㅠㅠ

 

 


 

드디어 남편 먹일

머슬업 플러스가 왔어요

 

 


 

닭가슴살 함량도 적당한 것 같고

청양고추가 들어 있어서

심심하지 않을 것 같아서 주문했어요

 

 


 

남편 먹이기 전에

시식은 기본이쥬~ ㅎㅎ

 

 

기대하면서 먹어봅니당~

근데....

한 두개 집어 먹었는데

아.....

남편이... 안 먹겠다....란

생각이 들더라구요

다른 분들은 다 맛있다고 해서

구매한건데

제 입맛에는 그냥 밍밍하더라구요

남편 입에는 정말 안 맞을 것 같아요

그래서 급하게 냉장고를 뒤져 봤어요

칠리소스가 있으면 좋으련만 없네요..ㅠㅠ

 

일단 뜯었으니 다 먹긴 해야겠고

아쉬운대로 돈까스 소스를 꺼냈어요^^;;

 

 

흠.. 그나마 낫네요

그냥 먹기엔 밍밍해서

소스 찍어 먹어야 할 것 같아요

 

다음날 남편한테 아무말 안하고

한 봉지 손에 쥐어 출근 시켰더니

전화로...이건 좀 아니라고...

징징거리네요 ㅠㅠ

맛도 맛이지만 양도 적다고...

 

그래서 맛있다는 고구마 또 찾고 찾아서

급하게 고구마 삶고

칠리소스 손에 들려 보냈더니

그제서야

일단 많이 샀으니 이 조합이면 괜찮다고

다 먹어 보겠다고 하네요..

휴...

애도 아니고 다이어트는 좀

혼자 알아서 했음 좋겠는데....

 

이런거 신경쓰느라

살이 더 빠질 듯 해요...^^;;;

 

머슬업 플러스도 한 봉 가지고는

건장한 분들은 간에 기별도 안 가서

다이어트 실패 할 가능성이 클 것 같아요

단백질 쉐이크나 고구마나

좀 포만감이 있는 것들을

같이 드셔야 할 것 같구요

소스를 살짝 곁들여 드시길 추천합니당~^^

추천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