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 오이 냉국 해 주고 남은 오이 반개로 만든

초간단

아기 오이무침

준비재료 : 오이 반개, 소금 약간, 참기름 1티스푼


껍질을 벗긴 오이를 아기 입에 맞는 크기로 썰고

소금을 약간 넣고 참기름으로 버무려 주면 

정말 초간단 반찬 하나가 완성됩니당~ ㅎㅎㅎ

울 딸 아이가 정말 좋아하는 반찬 중에 하나에요~ 

제 입맛에는 그냥 그냥인데 

뭐가 그리 맛있다고 냠냠 해가면서 먹더라구요 ^^ 



시간 없을때 반찬은 별로 없고 

냉장고에 오이 하나 있을때

해 주면 좋은 초간단 반찬이에요~ 


아기가 뭘 좋아할지 몰라 오늘도 이것저것 만들고 있네요 

어떤 건 정성껏 만들었는데 뱉어버리고 ㅠㅠ

어떤 건 대충 만들었는데도 

맛있다고 냠냠~ 으~음~ 해가며 먹고 ㅎㅎㅎㅎ

입 맛 맞추기 정말 힘드네요 ^^::

추천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