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개월 울 딸이 잘 먹는 애호박 전이에요~

반찬으로 전을 해 주기 위해 밀가루 대신 미강가루와 발아현미가루를 미리 사놨어요

말 안해도 밀가루 보다는 훨~씬 당연히 좋겠죠? ^^

 

어떤 전을 해 줄까 하다가 애호박이 굴러 다니길래 그냥 맘대로 해 봤는데 다행히 탈도 없고 엄청 잘 먹네요~ ^^

 

준비 : 애호박 1개, 계란 1개, 우유 100ml, 간장1T, 올리고당1T, 참기름1T, 미강가루 2T, 발아현미가루 4T

 

1. 믹서기에 애호박, 계란, 우유를 넣고 곱게 갈아주세요~

2. 1에 간장, 올리고당, 참기름, 미강가루와 발아현미가루를 섞어주면 끝. 참 쉽쥬? ㅎㅎ

3. 기름을 두르고 약불에서 한 스푼씩 떠서 부치면 됩니다.

 

처음엔 정성스럽게 한 스푼씩 떠서 부쳤는데 이 놈의 성질 땜시 나중에는 모양 생각안하고 그냥 부어 버렸네요..ㅎㅎㅎ

 

하늘색 네모칸에 있는게 애호박전이에요

맛은 그냥 담백한데 우리 딸 애호박전만 집어 먹네요~ 이쁜 것!!!!!

 

 

아우~ 저 먹방 요정...ㅎㅎㅎ 참.. 음식 안 가리고 잘도 먹는다.. ㅎㅎㅎ 

 

 

추천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