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고지방 저탄수화물 다이어트로

현재 6kg 이상을 뺐는데

 

남편은 고지방 저탄수화물 다이어트를

실천하지 못해서 그런지

몸무게 변화가 거의 없더라구요

 

다행히 더 찌지는 않았지만

잘 빠지지도 않더라구요

 

울 부부는 여자 남자가 바껴서

남편이 군것질을 엄청 좋아하고

저는 술 이외에는

군것질을 전혀 안 하거든요 ㅋㅋ

 

남편도 하느라고 하는데

살이 빠지지는 않고

살 빠진 저의 모습을 보니 

위기 의식이 생겼는지

 

어느날 갑자기

더이상 안되겠다고

특단의 대책을 세워야겠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뭔가 큰 결심을 할려나보다 했는데

 

닭가슴살을 주문해 달라네요

자기도 꼭 살 뺄거라고...

 

그래서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마음에 드는 곳을 발견!!!

 

저 같은 경우엔 한 번 시작하면

끝을 보는 성격이라

닭가슴살만 먹어도 끝까지 먹을텐데

남편은 닭가슴살만 먹으면

작심삼일이 될 것 같아서

야채랑 닭가슴살을 

함께 먹을 수 있는 곳에서

주문해 보기로 했어요

주문한 곳은 바로

 

포켓샐러드

 

일단 3가지 맛으로 주문해 봤어요

 

닭가슴살 샐러드

닭가슴살 볼 샐러드 오리지널맛

크래미 샐러드

 

일주일치만 먼저 시켜 볼걸

처음부터 한 달을 끊었네요

 

배달은 일주일에 한 번씩 오고

매번 배송할때마다

문자가 오는데 정확해서 좋았어요

 

드디어 도착!

포켓샐러드 올바른 보관법과

포켓치킨볼, 포켓주스 올바른 섭취법이에요

 

 


 

포크도 같이 들어 있어서

휴대해서 먹기 좋아요~

 

 


 

첫째 주 총 5일치가 왔네요

 

 


 

 포장에 g수와 칼로리

들어간 재료

닭가슴살 비율이 적혀 있어요

 

 


 

뒤를 보면

소스가 함께 들어 있네요

 

 


 

남편용으로 오는 것들은

일단 제가 먼저 다 먹어봐요

남편의 입맛을 알기 때문에

먼저 먹어보고 아닌 것 같으면

안 먹이거든요

한 팩을 뜯어 봤어요

 

 


 

소스를 뿌려서 시식에 들어갔어요

가격대비 나쁘지 않은

맛과 양이더라구요

근데....

고구마를 먹어 봤는데....

이건 왜 넣은걸까요?

고구마가 맛도 없고 딱딱하고

고구마 넣지 말고

차라리 야채 더 넣는게 좋을뻔 했어요

 

 


 

저는 방울 토마토도 싫어해서

별로 손이 안가더라구요

소스 맛 때문에 그럭저럭 먹을만했어요

닭가슴살 샐러드보다는

닭가슴살 볼 샐러드 오리지널맛이 더 낫고

 

 


 

셋중에는 크래미 샐러드가

소스맛도 그렇고 제일 맛나네요

하지만 크래미 샐러드는 소스가 너무 적어요

 

 


 

뒤로 가면 갈수록

신선도가 떨어지구요

가끔 먹다보면 양배추 줄기? 부분

같은게 통으로 들어 있어서

좀 짜증날때가 있어요

 

 

남편은 먹을만 하다고

괜찮다고 좀 들고 다니더니

막판 되니까 안 들고 가더라구요

결국 제가 다 먹다가

마지막엔 저도 안 먹었어요

 

세가지만 한 달간 먹어보긴 했는데

닭가슴살 양이 적어서

남편 같은 경우에는

배고프다고 하더라구요

 

가성비는 좋긴 한데

등치 있는 남자분들은

이것만 먹고는 배고파서

다이어트 실패 할 가능성이 클 것 같아요

 

현재는 남편 저녁을

팩에든 닭가슴살과

야채 피클 만들고

(양파, 마늘, 아스파라거스, 당금)

맛있는 호박 고구마 삶아서 

싸 주고 있어요

 

이렇게 먹으니까 배 부르고

포만감 때문에 딴 거

먹을 생각이 안 든다네요

귀찮긴 하지만

남편이 살 뺀다는데 이 정도는 해야겠죠?

 

대신 살 못 빼면....

 

다음은 상상에 맡길께요...ㅎㅎㅎ

추천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