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나가서 술 한잔 할때면

남편이랑 둘이 가면서도

술집 사장님이 놀랄 정도로

안주를 많이 시키곤 하는데

다 못 먹을 경우엔

주로 치킨을 싸오곤 하거든요

근데 직접 가서 먹으면 맛있던 치킨이

냉장고만 들어갔다 나오면

눅눅해지고 맛도 없어지더라구요

그래서 전자렌지에 돌려서 먹었는데도

눅눅한건 해결도 안되고~

 

그래서 저도 해 봤어요

먹다 남은 눅눅해진 식은 치킨 살려내기~!!! ㅎㅎ

 


 

술 취해서 싸온

브랜드 없는 치킨이에요~ ㅎㅎ

많이 눅눅해졌어요~

 

남편이 그냥 버리던가

아님 전자렌지 돌리지

힘들게 뭐하냐고 핀잔을 주네요~

기다려봐~~~~ ^^

 

 


 

후라이팬에 아무것도 넣지 말고

치킨만 올려 놓공

몇번 뒤적 거려 주다가

중요 : 약불로 해야 돼용~

 

 


 

후라이팬 뚜껑을 덮어줍니당~

타지 않게 한번씩 봐 주구요~

 

 


 

짠~ 완성 됐네요

식은 치킨이 바삭한 치킨으로 변신~!

 

 


 

치킨에 있던 기름이 빠지면서

바삭해지는 신기한 원리~ㅎㅎ

 

 


 

남편한테 먹어 보라고 했더니

의심하는 눈초리로 먹어보던 울 남푠~

엄지 척~~~!!!!

바삭한건 기본이고 원래보다 더 맛있다네요 ㅎㅎㅎㅎ

 

 

남은 치킨 바삭하게 먹고 싶다면

간단하게 뚜껑있는 후라이팬만 준비 하세요~ ^__^~

추천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