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성분 모공축소화장품 추천, 스와니코코 빙하 미스트 사용해 봤어요 

스와니코코 포어 케어 타이트닝 빙하 미스트 


날은 더워지고 더워진 만큼 모공은 더 늘어지고

얼마전 염색까지 했더니

약해질대로 약해진 피부가 못 견뎠는지

트러블까지 나고 총체적 난국이네요


기존에는 계란흰자팩으로 모공 관리를 해 왔는데 

날 더워지고 부터는 만사가 귀찮아서

모공 관리를 못했더니 

트러블도 더 나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모공 관리 제품을 알아 보던 중 

천연성분 모공축소화장품 추천제품인 

스와니코코 포어 케어 타이트닝 빙하 미스트를 만나게 되었어요


스와니코코 빙하 미스트는 모공케어 뿐만 아니라 

메이크업이 피부에 흔들림 업이 밀착 시켜 주는 

메이크업 픽싱 미스트의 역할도 해요 


(천연성분 모공축소화장품 추천, 스와니코코 빙하 미스트)




빙하 미스트 전성분이에요

정제수가 아닌 알래스카 빙하수가 91%나 들어 있어요

유해성분, 가습기 살균제 성분을 사용하지 않는 

화장품 브랜드라 그런지 전성분도 착하네요


(천연성분 모공축소화장품 추천, 스와니코코 빙하 미스트)




피부 타입별로 빙하 미스트를 발랐을때

기대되는 효과를 나타낸거라고 해요 


(천연성분 모공축소화장품 추천, 스와니코코 빙하 미스트)




드디어 모습 보인 본품^^

일반 미스트와 용기는 똑같더라구요


(천연성분 모공축소화장품 추천, 스와니코코 빙하 미스트)




빙하미스트는 미백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 개선용 화장품 제조장법 특허등록이 돼 있다고 하네요


(천연성분 모공축소화장품 추천, 스와니코코 빙하 미스트)




박스를 펼쳐보면 

보습과 미백, 피지조절과 모공관리에

작용한다고 해요


(천연성분 모공축소화장품 추천, 스와니코코 빙하 미스트)




얼굴만 관리 되는 줄 알았는데 

머리결 관리도 되네요 

이쯤되면 만능 화장품 아닌가요?^^

화장솜에 적셔서 사용해도 좋을 듯 해요


(천연성분 모공축소화장품 추천, 스와니코코 빙하 미스트)




사용방법은

사용 전에 충분히 흔들어 준 후 피부로부터

20~30cm 거리를 두어 얼굴 전체에 골고루

분사 시키고 가볍게 두드려서 잘 스며 들도록 하라네요


(천연성분 모공축소화장품 추천, 스와니코코 빙하 미스트)




손등에 먼저 뿌려 봤어요

일반 미스트와 같은 스킨 제형이에요





뿌릴때는 흡수가 빠르게 안 될거라 생각했는데

금방 흡수 되더라구요





스와니코코 빙하 미스트 바르기 전

세수 직후 상태에요





피부 유, 수분 상태를 확인해 보니

헉~~~~~~~~~!!!!!

뭐지? 

수...수분이 17.2%?

거기다 유분도 7.7%?

여름 볼 수분량 표준치가 40~60%고 

건조한 피부의 유분이 8~18%라는데

아무리 수분부족형 지성피부라지만 

세수 직후라지만 너무 심하네요





급...하게 스와니코코 빙하 미스트를 뿌리고

톡톡톡톡 스며 들게 했어요





쏙쏙~ 스며 들었네요

한번 뿌렸기 때문에 큰 차이는 없어 보일지 몰라도

피부는 굉장히 촉촉하더라구요





다시 피부 유, 수분을 체크 해 봤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모든 수치가 

표준피부 안에 들어 왔어요


유분도 지성피부는  30~40%라는데 

표준피부(18~30%)로 정상이 되었네요


수분은 채우고 유분은 조절해 주는

스와니코코 모공케어 픽싱 빙하 미스트

미친듯이 수시로 뿌려 줘야 겠어요

스와니코코 홈페이지 들어가 보니 

2+1 이벤트도 하던데 

다 쓰면 많이 쟁겨놔야겠어요


구매일 기준으로 2~4주 내 사용 후 

불만족이나 효과 없을 경우에는 

100% 환불도 해 준다고 하니

스와니코코 믿음이 가네요

다른 화장품들도 갈아 타야겠어요



추천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