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흉터없애는 방법, 집에서 간단히 하는 스와니코코 MTS 코코롤러


예전부터 눈여겨 봤던 

스와니 코코의 MTS 코코롤러


피부과에서 MTS 받아 봤는데 

효과가 좋아서 집에서 해 보잔 생각에

다른 곳에서 비슷한 MTS 롤러를 

고가에 구입해서 사용해 봤는데

그때는 별다른 효과를 못 봤었어요


지금 생각해보니 MTS 롤러만 생각하고

침투하는 화장품에 대해서는 생각을 안했던게

실패의 원인이었던것 같아요

이번에는 꼭 성공하리라는 마음으로

스와니코코의 MTS 코코롤러를 개봉했어요


▶여드름흉터없애는방법 스와니코코 MTS 코코롤러




다른거 볼 필요없이 제품 단면에

사용방법이 있어서 좋았어요

사용방법도 심플하쥬?


▶여드름흉터없애는방법 스와니코코 MTS 코코롤러




드디어 모습 나타낸 MTS 코코롤러

침이 0.25mm에요


▶여드름흉터없애는방법 스와니코코 MTS 코코롤러




주의사항 읽으면서 

아프진 않을까 걱정했던 기억이...ㅋ


▶여드름흉터없애는방법 스와니코코 MTS 코코롤러




요 작은 바늘들이 물리적 손상을 일으켜서 

섬유아세포를 자극, 콜라겐 리모델링을 유도하고 

분자량이 큰 약물이나 극성화가 어려운 약물이 

피부에 효과적으로 침투할 수 있는 통로를 만들어줘 

피부 재생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서

피부과에서는 여드름 흉터나 

저처럼 넓어진 모공에 많이 시술 되어 진다고 해요


스와니코코 MTS 롤러는 

사용기간이 지나면 미세침만 

리필해서 쓸수 있다고 하네요


▶여드름흉터없애는방법 스와니코코 MTS 코코롤러




사용전 피부 상태에요

모공도 넓고 팔자 주름에 

트러블에 기미까지...

총체적 난국이죠...ㅠㅠ

이 피부가 어떻게 변하는지 보세용~^^





사용설명서를 보니까 

되도록이면 천연성분으로 

만든 좋은 화장품을 바르라길래 

집구석에 있는 화장품을 다 뒤졌는데

천연성분으로 만들어진 화장품은 

하나도 없더라구요 

그나마 돈 좀 들여 장만 했던 

비타민 제품이 있어서 

첫날은 요걸 사용했어요





사용 직후의 모습이에요

롤러 사용할때 아프거나 하진 않았는데

너무 붉어져서 이때 엄청 겁났어요

민감 of 민감 피부라....

진정 시키기 위해서 시트팩을 찾았는데

집에 시트팩이 엄청 많은데

성분 보니까 다.. 화학 덩어리더라구요ㅜㅜ

포기하고 알로에 젤이 있길래 그걸 발랐어요


아... 제대로 된 화장품 준비 해 놓고 시작할걸

후회를 많이 했더랬죠





다음날 자고 일어 났을때의 모습이에요

다행히 큰 트러블이 없어 안심했어요ㅋㅋ





스와니코코 MTS 코코롤러 2회차


좀더 좋은 화장품이 없을까 

화장품 냉장고 뒤져 보다가

예~~~~전에 사 놓고 몇번 안 발랐던

(화장품에 싫증을 잘 내는 편임^^;;;)

스와니코코 FGF가 있는거에요

아직 유통기한이 남아 있길래 

2회차때는 이걸 발랐어요





그리고 진정 시킬 때는 

이번에는 알로에젤이 아니라

아벤느 시카 크림이 있길래 그걸 발라 봤어요

이것도 바르다가 안 바르고 화장품 냉장고에

유물처럼 있던건데

알로에 보다는 이게 나을 것 같아 발라 봤어요





진정 된 이후의 모습이에요





스와니코코 MTS 코코롤러 3회차


어떤가요? 효과가 나타나고 있는 것 같나요?^^

3회차 할때 뭔가 피부가 

차오르는 듯한 느낌을 받았고

피부결이 좀 좋아졌단 느낌을 받았어요





효과가 기대 했던 것 보다 좋아서

스와니코코 화장품을 주문했어요

화장품 두개 샀는데

아이크림에 화장솜에 패치까지

그리고...





천가방까지 주는 스와니코코..ㅎㅎ





제가 구입한건 

진피치밀도를 개선시켜 준다는

섬유아 성장인자 FGF99% 앰플과

(원래 가지고 있던거랑 비슷한데

전에 거는 오랫동안 사용안한거라 찜찜해서

그냥 새로 구입했어요)





피부상처 및 흉터에 좋은 

상처치료 연고인 센텔라스카연고에요





스와니코코 MTS 코코롤러 5회차


시작전과 후의 비교 모습이에요

마지막 사진 입 옆에 검은게 묻었네요^^;;;





옆 모습 사진으로는 부족한 것 같아서

정면 모습도 찍어 봤어요

톤이 굉장히 맑아지고 모공도 좋아졌고

트러블도 들어가고 

무엇보다 피부결이 정말 좋아졌어요

꾸준히 사용하면 더 좋아지겠죵?ㅋㅋ



원래 일주일에 1~2회 하면 되는데

효과를 빨리 보고 싶어서

이틀에 한번씩 해 줬어요


사용 횟수는 본인 피부에 맞게 사용해야 될 것 같아요


MTS 롤러 사용할 때

중간중간에 피지 제거와 각질 정리도 해 줬는데요

저는 계란흰자팩과 녹두팩을 했어요


녹두팩 전과 후를 피부 확대해서 촬영했는데

극혐이지만 이것도 효과가 좋아서

투척 할께요


녹두팩 하기 전에는 지성 피부라 그런지 

기름지고 모공쪽도 볼록 볼록 나와 있는데





녹두팩 후에는 피부도 깨끗해지고

모공도 뻥뻥 뚫려 있는게 보이쥬?

징그러...^^;;;





녹두팩 한 후에 스와니코코 FGF앰플과

센텔라스카연고 바른 뒤의 모습이에요

촉촉해 보이네요^^



저처럼 여드름 흉터를 없애거나 

모공, 피부결에 효과 보고 싶은 분들에게

스와니코코 천연화장품과 MTS 코코롤러 추천 드려요 


유해성분을 사용하지 않는 착한 화장품이고

구매일 기준으로 2~4주내에 

불만족이나 효과 없을 경우 

100% 환불 해 준다는 이유가 있었더라구요

이렇게 효과가 좋을 줄이야ㅎㅎㅎ


천연 화장품을 써야하는 이유를 이제 알았어요

기초 라인들도 스와니코코로 바꿔야겠네요~^^




MTS 코코롤러만 스와니코코에서 지원을 받아 포스팅을 작성하였습니다.

FGF앰플과 센텔라스카연고는 직접 구매하였습니다



추천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