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 전곡 국민생연어 무한리필 갔다 왔어요


오다 가다 본 전곡 국민 생 연어 무한리필

블로그를 아무리 뒤져봐도 

리뷰 하나가 없길래

불안한 마음을 가지고 가 본 곳이에요


저만 연어를 좋아하고

4살 달콤이와 달콤애비는 

연어를 싫어라 하지만





서비스메뉴에 각종 튀김류

샐러드바, 컵라면, 각종롤이

제공 된다길래

요걸로 꼬셔서 데리고 갔드랬죠 ㅋㅋㅋㅋ

토요일에 갔는데 예약 안하고 그냥 갔어요

근데 17시 조금 넘어서 갔는데

그때 마침 영업 준비를 하더라구요





여기 맞나? 하면서 갔는데

일반적인 식당이 아니라

웨딩홀 식당에서 운영 하는거드라구요





1인당 17,600원





전곡 국민생연어 무한리필 내부에요

누구 결혼식 갔다가 먹은거 아니에요...ㅋㅋ

여기가 전곡 국민생연어 무한리필 식당이에요





식당에 들어서면 여기가 좌측 코너구요

여기에서 연어 손질해서 주시고

셀프코너에

먹을 것들이 몇가지 있어요





오른쪽에도 뭐가 있는 줄 알았는데

여기는 그냥 비어 있더라구요





김치, 낙지초무침, 볶음밥, 전이 있고

맛들은 다 무난하게 먹을만 했어요

특히 달콤애비는 볶음밥이 맛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맑은 우동? 국물

이건 별로였어요





고구마 맛탕과 과일은 오렌지가 있어요





연어 무한리필 이외에 

각종 튀김류, 샐러드바, 컵라면, 각종롤이 

있다고 해서 들어 온건데


튀김과 롤은 아예 없고 

과일은 오렌지가 있구요

컵라면은 작은 신라면이 있었어요ㅋㅋㅋㅋ


아래 사진에 나와 있는게 

오렌지와 신라면 빼고

서비스 메뉴 전부에요





서비스메뉴에 쐬주 마시고 있는데

드디어 나온 연어~


소스들은 취향에 좀 안 맞았지만

연어는 부드러웠어요





쐬주에 국물이 필요해서

컵라면에 뜨거운 물 부어서 먹었어요 ㅎㅎ

뭔가 굉장히 언발란스....했지만

이거라도 있어서 다행이다? 싶은 마음이었어요ㅋ





다 먹으니 너무 배불렀는데

사장님이신지?....오셔서

친절히 리필 더 해 드리냐고 하더라구요

조금만 더 해 달라고 하니

요렇게 신선하게 다시 리필 해 주셨어요





쐬주 3병에 미친듯이 잘 먹고 오긴 했는데



생각했던 장소가 아니었고

생각했던 샐러드바가 아니어서

그게 좀 아쉬웠어요

각종롤과 튀김류까지 있었다면

다음에 또 가고 싶을 것 같아요


종류는 몇개 안 돼도 음식들 맛도 괜찮고

연어도 부드러워서 나쁘진 않았어요

연어는 마음껏 먹을 수 있으니까

생 연어 좋아하시는 분들은

가셔도 될 것 같아요~^^


다만, 다 먹고 집에 간 게 6시쯤이었는데

그때까지 저 크고 밝은 웨딩홀 식당에

우리만 있었던건 안 비밀이요~ㅎㅎㅎ




12월 들어서 주말에 다시 갔더니

주말에는 예약 안하면 이용이 안 되구요

평일은 오후 5시부터 영업 한다네요

다음에는 주말에 예약 하고 가야 하니깐 

전화번호는 평일날 놀러 갔다가

확인해서 올려놔야겠네요^^




평일날 갔더니 이제 장사 안한다네요 ㅠㅠ

그래서 전곡 전통시장안에 있는

보리보쌈에 가서 훈제연어 먹고 왔어요 

또 후기 남길께요^^



2018/08/14 - [내 돈 주고 산 리뷰/연천군 전곡읍 음식점] 

연천 전곡 난타 해물왕칼국수쭈꾸미 맛집인가요? 가 봤어요



추천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