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 전곡 맛집] 국물명가전주콩나물국밥, 속이 확 풀어져요 


술 먹은 다음 날 

항상 찾게 되는 

#전곡 맛집 국물명가전주콩나물국밥

술 마신 다음 날

콩나물 국밥 한 그릇이면

속이 진짜 

확~~~ 풀려요

그 어떤 해장국보다

해장이 잘 된다는...^^


이 날은 해장하러 간게 아니라

술 마시러 간 날이라

차림표 사진도

흔들흔들 거렸네요...ㅋㅋ



다른 곳에선 볼 수 없는

소주~~~3,000원!!!!!

대부분 4,000원인데

소주 가격도 나름 착해요 ^^

해장하러 갔다가

또 다시 술 마실 수 있다는 건

안 비밀...ㅋㅋㅋㅋㅋ


콩나물 국밥과 소주

환상의 조합이쥬~ㅎ


달콤애비와 저는

가면 무조건 콩나물국밥!!

5살 달콤이는 

돈까스를 주문하는데요


오늘은 특별히 쇠주와 

함께 해야 하기 때문에

콩나물국밥정식을 

주문했어요


국밥 주문하면

배추 김치와 

깍두기가 나와요



굉장히 빠른 속도로

나온 국밥

어때용? 

푸짐해 보이나요?ㅎ



예~~~전에

술 취해서

처음 콩나물 국밥

먹으러 갔을때


국밥 먹을 때 나오는 계란이 

날 계란인지도 모르고

먹을려고 깼다가 

멘탈도 깨졌다는...ㅋㅋ



매콤하고 짭짤하게 

드시는 분들을 위해

욜케 청양고추와 

새우젓도 추가 해 주시네요



이 집의 매력은

요리들의 스피드가

굉장히 빨라요

돈까스도 바로 나왔어요



돈까스 맛은!!!

미친듯이 맛있다는 아니고

그냥 평타는 친다!!!

이 정도에요

돈까스 전문점도 아닌데

평타치면 괜찮은거쥬~ㅎㅎ

5살 달콤이는 잘 먹어요 ^^



콩나물국밥 정식에 나오는

수육 뭥미~


원래는 저만 술 마시려다가

달콤애비가 

수육을 한 번 맛 보고는

이 건 쇠주를 

부르는 맛이라며

그 때부터 술판이....


그 뒤로 그 들은 쇠주 3병을

마셨다는....ㅠㅠ


콩나물 국밥과 수육..

그리고 쇠주... 

이거슨... 환상의 조합!!!


거기다 여기는 

콩나물국밥 집인데

콩나물국밥 정식에 나오는

수육이 왜 맛나는 거쥬?

누린네도 안 나고

부드럽고 세상 맛있어요

(사장님 정체가 뭐에요?)

이번만 맛있으면 안돼요

다음에도 똑같아야 해요 ㅎㅎ


계산하고 나갈때

사장님한테 

보쌈 장사 하셔도 

될 것 같다며

달콤 애비가 

연신 칭찬을 했더랬죠..^^


이대로 멈출 수 없어서 

주문했던

비빔냉면이에요



달콤애비와 저는

굉장히 매콤한 걸 

좋아하기 때문에 

그냥 나왔을땐 

좀 싱거운 듯 했어요

그래서 말씀 드렸더니

양념장을 

바로 준비 해 주셨어요



양념장만 들이 부으면

뻑뻑할 수 있다고

물냉면 육수까지 주시는

사장님의 센스!!!!!



물냉 육수

그냥 마셔도 

시원해서 좋았는데

비냉에 살짝 넣어서 

비벼 먹으면

덜 뻑뻑하고 맛난다네요

양념장 들이 붓고

육수 넣으니

맛나더라구요 ㅎㅎㅎ



이건 지난번 술 먹었을 때

먹었던

#메밀파전이에요

이 집에서 유일하게

엄청 늦게 나오는 

음식이에요


이건 맛으로 먹는게 아니라

건강??(술 먹는데 건강??)하게

먹는 음식이에요 ㅎㅎㅎ


술 안주로 나쁘진 않았어요



항상 아쉬웠던 부분이

밥과 콩나물을 

많이 주셔서 그런가

먹다 보면 국물이 없어요


이것도 육수 한번 

더 달라하면

국물을 따로 주세요

근데 육수만 먹어보면

이 육수가 맞나 싶은데

콩나물 국밥에 넣으면

딱 간이 맞아져서 

신기했어요 ㅎㅎ


국물이 계~~속

먹고 싶은 맛이라

술 취해서 

사장님한테 

무한리필이냐고

여쭤보니

무한리필은 아니지만

달라고 하면 

적정선까지는

주신다네요ㅋㅋㅋ


추태 한 번 부리고

집 구석으로 고고씽~@.@


콩나물국밥정식(수육포함) 2

돈까스 1

비빔냉면1

소주 3병 

이렇게 푸짐하게 먹었는데도

39,000원이 나왔어요

나름 저렴하고

배 부르게 잘 먹고 왔네요


술 좋아라 하시는

모든 연천 전곡 주민분들은

해장 하실때

필히~~~~~ 

#전곡 국물명가전주콩나물국밥으로

가셔요~

해장 정말 쥑입니당 ^^

매장도 넓어서 

단체로 몰려가도

걱정 없어요 ^^


ps. 콩나물 국밥 먹을 때 

빠르게 해장 하셔야 되시는 분들!

(전날 토하고 난리 난 분들...)

가위 달라고 하셔서

콩나물들을 난도질 하듯

잘라서 먹으면 

젓가락 필요없이

간편하고 빠르게!!!!!! 

쑥~쑥 해장 하실 수 있어요ㅎㅎ

2019/05/16 - [연천전곡보쌈배달] 전곡 보쌈 맛집 무교동왕족발보쌈



추천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