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 전곡 난타 해물왕칼국수쭈꾸미 맛집인가요? 가 봤어요


전곡에 이사온지 얼마 안 된 상태에서

맛집 찾기가 쉽지가 않더라구요

이럴때는 대부분 블로그 맛집 추천을 참고하게 되는데

정말 맛있는지 궁금하기도 하고

땡기기도 해서 가 봤어요


주차장도 넓고 

생각보다 홀도 넓더라구요


메뉴에요~

따로 메뉴판 없이 크게크게

메뉴를 걸어 놨네요 ㅎㅎ





바쁠땐 종이컵이 최고쥬~ㅎㅎ

물과 종이컵이 나와요





식당 내부는~

들어가면 좌측에는

좌식테이블이 있구요





우측에는 

의자와 테이블이 있어요





4살 달콤이랑 울 부부 

이렇게 셋이 가서

해물왕칼국수 2인 & 쭈꾸미볶음 2인 & 수제돈까스를

주문 했는데

주문 받는 아주머니가 셋이서는 양이 너무 많다고

해물왕칼국수 대신 바지락 칼국수를 추천 해 주셔서

바지락 칼국수 & 쭈꾸미볶음 2인 & 수제돈까스 & 쐬주를 주문했어요


다른 테이블 주문한거 보니까

해물왕칼국수 장난 아니게 나오던데

그거 시켰으면 다 못 먹을 뻔 했네요 ㅎㅎ


한끼도 안 먹고 간거라

일단 보리밥과 반찬 3가지를 떠 왔어요

보리밥과 반찬 3가지는 무한리필ㅋ

반찬들 맛은 무난했어요~^^





먼저 나온 바지락 칼국수!!

바지락은 꽤 많이 들어간 것 같은데

맛은....자연의 맛이랄까요?

4살 달콤이가 입맛이 까다로운데

(평소 조선간장, 집된장, 죽염으로 반찬을 해 줬더니...^^;;;)

바지락 칼국수를 엄청 잘 먹더라구요


국물이 그렇게 시원하지도 않고....

저랑 달콤 애비 입에는 살짝 밍밍했어요

맛집이라 했는데 바지락 칼국수가 메인이 아닌가?...





그래도 우리에겐 아직 쭈꾸미 볶음이 있으니깐..

쓴 소주 마셔가며 기다린 쭈꾸미 볶음!!


쭈꾸미 볶음 나올 때 함께 나온 계란찜

맛은 계란찜맛





함께 나온 야채와

사진에는 없지만 큰 대접에 흰쌀밥이

같이 나왔어요

비벼 먹는 용도라네요





엄청 기대했던 쭈꾸미 볶음!

탱글탱글 매콤하고 맛나 보여서

얼른 하나 먹었는데.....


이것은...불맛....

달콤애비는 좋아라 하지만 

저는 그 특유의 불맛을 싫어라 하거든요

이 불맛 때문에 다른 맛이 아예 안 느껴져서

전 너무너무 싫어라 해요


망했다 ㅠㅠ

괜히 왔다 ㅠㅠ


거기다 분명히 다른 블로거 분들은

쫄깃 탱글, 대존맛이라고 했는데

저는 살짝 질기고 크기는 크지만

평소 택배로 주문해서 먹는 쭈꾸미 사령부나

홍대 쭈꾸미 보다도 맛이 없었어요




달콤이 주려고 주문한 수제 돈까스!!

양과 맛은 무난했고

주문한 세가지 중에 제일 먹을만 해서

달콤이는 바지락 칼국수 먹이고

돈까스는 울 부부 안주로 먹었어요

이걸로 소주 3병을....ㅋㅋㅋㅋㅋ





이렇게 보니 양은 엄청 푸짐 해 보이네요





그래도 이왕 왔으니 어찌저찌 먹고

볶음밥은 맛있겠지 하며

건강하게 보리밥과 김치, 콩나물, 야채 넣고

옆에 놓여 있던 고추장과 참기름 뿌려 가며

밥을 볶았는데.....

셀프로 해 먹어서 그런건지...ㅠㅠ


이건 뭥미... 무슨 맛인지....

그... 우리가 요런 볶음이나 탕집 가면

마무리에 볶아 먹는 그런 맛있는

볶음밥이랑은 맛이 달라요



설마 해물왕칼국수가 메인인건가요?

전곡 난타 해물왕칼국수쭈꾸미...

저희 부부 기준에서는 맛집은 아닌것 같아요


집에서 에어컨 틀고 편하게 

중국집 음식 시켜 먹자는

달콤애비를 

맛집이라고 제가 바득바득 우겨서 

끌고 갔는데

저한테 욕 먹을까봐 대 놓고 욕은 안하지만

얼굴로 시위를 하고 있네요


연천군 전곡읍 쪽 음식점 다 다녀 보고

맛집을 직접 찾아 봐야 겠어요


2018/08/15 - [내 돈 주고 산 리뷰/연천군 전곡읍 음식점]

연천 전곡 국민생연어 무한리필 갔다 왔어요



추천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