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2개월만에 받다

처음 블로그 시작할때 

티스토리는 구글 애드센스를 

설치할 수 있더라구요 

그래서 글 4개 올렸을때인가? 

그때 신청했는데 거절 당했었어요 ^^;;


그리고 나서 글이 8개 됐을때 신청했더니 

바로 되네요 


어떤분이 크롬 브라우저를 통해 

들어가서 신청하면 직빵이라길래

혹시 몰라 크롬 들어가서 

신청했던 기억이... ㅎㅎㅎㅎ


첨에 애드센스 들어갔는데 

도무지 뭐가 뭔지도 모르겠고 

예상수입에 숫자는 아주 조금씩 올라가는데 

저게 뭔지.. 

최종수입은 언제쯤 뜨는지.. 

궁금한것도 많았는데 

지나고 나서보니 간단한건데 

어따 물어볼 곳은 없고... ^^;;;; 




무튼 2차 승인까지 받고 

광고 게재한지 딱 2개월 된 8월 7일날!

애드센스 실적 확인하러 들어갔더니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문구가 뜨더라구요 

드뎌 핀번호가 발송되는것인가? ㅎㅎㅎㅎ 

10$ 모으는데 참 오래 걸렸네요  

그래도 취미가 블로그와 겜인데 

독박육아에 이런 소소한 맛이라도 없음 

무슨 재미로 살겠어요 ^^





8월 16일날 핀번호가 도착했으니 

딱 9일만에 왔어요 

위에 사진처럼 [작업]버튼 누르고 

들어가면 [주소인증]이 떠요

아래 사진처럼 핀번호 입력이라고 

쓰여 있는 곳에 

동봉된 우편을 열어보면 

핀번호가 적혀 있어요 

그 번호를 적으면 됩니당 



핀번호 3회 잘못 입력하면 

광고 게재가 중단된다고 해서 

눈 크게 뜨고 정확히 입력했네요 




남편이 무슨 구글에서 우편이 왔네 

이게 모야?

하면서 들고 온 핀번호...ㅎㅎㅎㅎ



근데 세상이 일케 변했는데 

명색이 구글인데 

아직도 우편으로 핀번호를 발송하다니...

좀 아이러니 하네요~


인출은 100$부터라고 하던데 

10$에 2개월 걸렸으니 

언젠가는 받을 수 있겠네요...ㅎㅎㅎㅎ

지금은 달러가 싸니까 

푼돈 차곡차곡 모아 놨다가 

달러 비싸질때 

울 아가 과자값으로 

찾아서 써야겠어요 ^^

추천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