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 오구쌀피자 스위트골드 치즈크러스트 후기

오전에 초밥 뷔페를 갔다 왔는데

갔다 온 보람도 없이

2시간도 안돼서 찾아 온 허기짐....ㅠㅠ

 

허기를 달래기 위해

피자 귀신 달콤 애비가 좋아하는

오구쌀피자에서

피자를 주문 해 먹기로 했어요

 

저는 피자헛 피자를 좋아하는데

양주에는 피자헛이 망했는지 없어졌더라구요 ㅠㅠ

 

달콤 애비는 밀가루를 과다 섭취하면

피부에 트러블이 바로 올라오고

속도 더부룩해 해서

쌀가루가 얼마나 들어 갔는지는 모르겠으나

오구쌀피자를 먹으면 좀 낫다고 하니

저는 좀 탐탁치 않아도 주문해 주기로 했어요

 

메뉴가 엄청 많네요..

메뉴가 많아도 주문할 때마다 스트레스!!!!

예전에 오구쌀피자 1타 3피자를 먹었는데

별로여서 이번엔 뽑기를 잘해야 겠다는 굳은 의지로...

 

 


 

검색에 검색질을 해 봅니당ㅋ

 

폭풍 검색을 한 결과

스위트골드피자가 맛있다는 내용이 많아서

치즈크러스트 추가해서 주문했어요

 

본사 홈페이지는 라지가 9,900원인데

덕계점에서는 11,400원인거 보니

배달료가 매장마다 상이하다고 하던데

배달료가 1,500원인가 봐요

총 가격은 치즈크러스트 포함 14,400원

 

드디어 도착한 오구쌀피자

스위트골드 치즈크러스트 피자

 

 


 

저는 딱 생각했던 비주얼인데

달콤 애비가 좀 성의없어 보인다고 뭐라하네요

 

"왜 저러지?"

 

저는 피자헛의 리치골드를 좋아하기 때문에

좀 비슷한 맛을 먹어보고 싶어서

스위트골드피자를 주문한건데

달콤 애비는 고구마 들어가 있는걸 안 좋아해서

저리 심술을 부리나봐요

자기 좋아하는거 안 시켜줬다고...ㅋㅋㅋㅋ

피자헛 리치골드랑은 당연히 비교가 안되지만

가격은 착하니까 그럭저럭...만족하며 먹었어요

 

 


 

가격이 착하기 때문에 크게 바란건 없어서 그런지

토핑도 그냥 적당하단 생각이...

 

 


 

이제 막 25개월 된 울 달콤양은

치즈크러스트 꽁다리만 주는걸로...^^

원래부터 치즈를 좋아해서 그런지

너무너무 잘 먹어요 ㅎㅎ

 

 


 

딸려온 피클인데

다른 피자집 피클들이랑은

맛이 좀

깊이가 없다고 할까?

 

 


 

다이어터로서

그래도 어떻겠든 살아 보겠다고

쌀눈가루 뿌려 먹는 센쓰~!

 

달콤 애비는 피자 전체를 다 먹지만

전 토핑만 긁어 먹어요 ㅎㅎ

 

 

저도 나름 저렴한 가격에 잘 먹었어요

처음에 모양만 보고 불평하던

달콤 애비도

피자는 역쉬 쌀피자여야 한다면서

속도 편하고 맛나게 잘 먹었다네요~

 

다음에도 오구쌀피자에서 다른 피자 시켜 먹자고

벌써부터 밑밥을 깔며 애교를 부리네요

구여븐 서방쟁이~^^

2017/03/24 - [양주 치킨 배달] 강호동678치킨 라이스 순살 크런치~ 오홋~

2017/03/06 - [양주배달] 양주 피자르방 불고기 피자 이젠

2017/01/10 - [양주배달] 양주 다빈피자치킨 그럭저럭~

2016/12/31 - [양주배달] 쓰리愛닭봉씨 다꼬야끼 치킨...주문 해 봤어요

2016/12/22 - 피자나라치킨공주 크리미어니언 피치세트~ 굿굿~^^

2016/12/11 - 도미노 브레이즈드 포크 피자....흠...

2016/12/12 - 피자나라 치킨공주 치즈피치세트로 먹방중~ㅋ

 


추천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