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의 끝은 어디인가...

저 다이어트 하고 있는거 맞나요? ㅎㅎ

이번 주말은 정말 미친듯이 먹고 있는 중이랍니당..ㅎㅎ

 

남편이 치즈 피자 노래를 부르길래 주문한 

피자나라 치킨공주 치즈피치세트

M 15,900원

 


 

남편이 그리도 좋아한다는 치즈 피자에요

원래 치즈 피자를 좋아했는데

저랑 결혼한 이후에는

혼날까봐? 못 먹고 있다는 말에  

m으로 주문해 줬어요

저는 토핑이 많은 피자를

좋아하기 때문에

그냥 한 개 먹고 치킨만 먹었는데

저희 남편과 21개월 달콤양은 엄청 잘 먹네요 ㅎㅎ

이래서 피는 못 속인다죠...ㅋ

 

 


 

제 입엔 무난한 맛이에요

딱히 맛있지도 맛없지도 않은 맛~

 

 


 

피자나라 치킨공주를 꾸준히 시켜 먹는 것도

치킨이 맘에 들어서에요

치킨이 이상했으면 안 시켰을텐데

양주 가맹점 사장님이 닭을 잘 튀기는건지는 모르겠지만

(똑같은 가맹점에 똑같이 메뉴얼대로

튀겨도 맛이 다를 수가 있기 때문에 ㅎㅎ)

피자나라 치킨공주 치킨은 바삭하고

간이 되어 있어서 별도의 소스나 소금이 필요없어요

다만 후라이드 일때만 괜찮고

순살은 별로였어요~ 

 

 


 

바삭바삭한게 가격대비 만족스러워요~ㅎ

원래는 그냥 먹었었는데

이번에는 bbq 양념소스가 있어서 찍어 먹었더니

훨~씬 맛나네요~ㅋ

 

 

아직까지는

피자나라 치킨공주에서 제일 선호하는 메뉴는

핫리치 피치세트구요

더블포테이토 피치세트도 먹을만 했어요~

 

피자와 치킨이 같이 먹고 싶을때

피자나라 치킨공주는 언제나 진리죠...ㅎㅎㅎ

 

추천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