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만을 기다렸죠..

다이어트고 뭐고

주말은 맛있는거 아무거나

먹을 수 있는 날이니까요...ㅎㅎ

 

하지만 어제도 달렸기 때문에

오늘은 좀 자중하자

술도 먹지 말고 배달 음식도 먹지 말자

낮까지만 해도 서로 약속을 했죠

하지만 그 다짐들....

우리 부부는....

네... 얼마 못갑니다...ㅎㅎ

 

피자, 치킨, 맥주를 부르짖는 울 서방!!!

별 수 있나요?

저도 먹고 싶으니까 못 이기는 척하며

핸드폰을 듭니다...ㅎㅎㅎ

 

도미노피자에 신메뉴가 나왔다길래

맛있는지 또 폭풍 검색질을 했어요~

근데.. 다들 맛있다네요...ㅎㅎ

그래서 바로 질렀죠...^^

 

도미노 브레이즈드 포크피자

 


 

브레이즈드 포크피자 주문 시에는

사이드디시가 반값이라길래

하프&하프 스파게티를 주문했어요

드디어 도착한 브레이즈드 포크피자와 스파게티~!

브레이즈드 포크피자 가격은 L는 32,900원 M은 27,500원

하프&하프 스파게티는 반값이라 4,900원

 

 


 

피자를 개봉합니다...

M자를 시켰어요~

다른 걸 또 주문 한 상태여서...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 맛있어라...맛있겠지... 했는데..

 

 


 

피자 귀신인 저희 남편도

이 가격 내고 먹기엔 돈이 아깝다 하더라구요

도우는 곡물도우로 얇은 것처럼 보이는데

실제로 보면 토핑이 많은 것도 아니고

토핑이 살짝 긁어 먹으면 없는 수준이라서...

도우가 오히려 살짝 두꺼워 보인다는...

그냥 위에 토핑만 긁어 먹고 버렸어요

 

 


 

도미노 피자를 먹을 때마다

항상 찍어 먹는 내 사랑 갈릭디핑소스~♥

일부러 추가까지 해서 주문했는데 

오늘은 뜯을 일이 없었답니다

 

 


 

하프&하프 스파게티에요

개인적으로 화이트크림 스파게티가 더 낫다는

맛은 너도 나도 아는 그 맛입니당...ㅎㅎ

 

 

도미노는 너무 실험적인건가?

신제품 나왔다고 해서

먹어 봤던 것들...

혹시나 했는데 역시나였어요

겉은 화려해서 먹어보고 싶다 했는데

맛은 그닥이여서 시키고 나면

남편이랑 싸운다는....ㅋㅋ

저희 부부는 맛 없는거 시킨 사람이 죄인돼요 ^^;;;;;;

 

물론 개인적인 취향이지만

이게 왜 너무 너무 맛있다는건지...흠...

저와 남푠은 솔직히 동네 피자가 더 맛나네요

추천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