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번 느끼는 거지만

술 안주 고르는게 점점 더 힘들어져요 ㅠㅠ

술쟁이 부부에게

안주 고르기는 정말 스트레스네요

배달 책자를 봐도

그 집이 그 집이고...

 

그래서 배달앱을 여기저기 뒤지기 시작했어요

 

요기요는 양주 동네 책자보다도

배달 되는 곳이 더 적게 올라오고

배달통을 들어가 보니

 배달 책자나 요기요에 없는 집들이

그래도 좀 있더라구요

 

그 곳 중에

그 동안 먹었던 피자, 치킨

중국요리, 보쌈, 족발, 분식 빼고

안 먹어 본 곳에서 주문을 해 봤어요

 

양주 잠실감자탕

 

처음 들어보는 곳이어서

너~~~무 큰 모험은 하기 싫어

다른 블로거님들의 글을 보러 갔는데

다른 분들은 배달이 아니라

직접 가서 먹었더라구요

 

찬찬히 살펴 보고 있는데

그.런.데!!!

엥? 어디서 많이 본 곳이네..

뭐야!!!!

 

남편이랑 달콤이 낳기전에

자주 갔던 감자탕 맛집인뎅....ㅋㅋㅋㅋ

 

그 집이 이 집이라니..

언제부터 배달까지 했지? ㅎㅎㅎ

 

감자탕 시킨다니까 불신하던

남편한테 이 집이라니까

거기라면 괜찮다고

한번 시켜 보라고 하더라구요

 

바로 주문 go go

 

주문할 때 김치 좀 많이 달라 했더니

배달 할 때는 배추 김치가 아니라

깍두기만 나간다고 하더라구요

그래도 부탁하니까

주시겠다고 해서 고마웠어요

 

가격은 배달료 포함해서

감자탕 소 자리가 25,000원

배달통에서는 소 자리가

22,000원이라고 되어 있던데

배달료가 3,000원인가?

아님 가격이 오른건가?

 

일단 가격 안 물어보고

주문했으니 묻지 않고 먹는걸로...ㅎㅎㅎ

 

묵직하게 도착한 잠실감자탕

 

 


 

라면사리까지 왔네요~ㅎㅎ

 

 


 

배달통 후기에

감자탕 중으로 시켰는데

어른 6명에 아이들까지

배 부르게 먹었다고 하길래

대체 양이 얼마나 되나 궁금했는데

감자탕 소도 양이 정말 많네요

 

 


 

저희집 저 큰 냄비에 담고도

국물이 남았어요

일단 양은 정말 합격!!! ㅎㅎㅎ

근데 감자도 좀 익혀서 보내 주시지

감자가 생으로 와서 익히느라

국물이 좀 졸여졌다는...

감자를 따로 삶을 것 그랬나? ㅋㅋ

 


 

 

정말 안 아끼는게 보여요

마무리에 깻잎 넣으라고 보내줬는데

그냥 몇장 주는 줄 알았더니

많이도 줬네요 ㅎㅎ

 

 


 

콩비지 감자탕 답게

콩비지를 줬는데

다 넣으면 맛이 너무 순해질까봐

살짝만 넣었어요

역시나 넣었더니

맛이 점점 순해지더라구요

좀 더 건강하게 먹고 싶은 분들은

다 넣어도 될 것 같아요

 

 


 

감자수제비인가?

요것도 적당히 들어 있구요

 

 


 

그냥 당면인 줄 알았는데

기존 당면이랑은 다르네요

부드럽고 쫄깃한게

감자탕이랑 궁합이 좋아요

 

 


 

아기 재우고 먹느라고

본의 아니게 좀 오래 끓였네요 ^^;;

아까 그 깻잎 다 넣었어요

다 넣었더니 맛이 더 좋은 것 같아요 ㅋ

 

 


 

감자탕 고기에요...

어떻게 이렇게 누린내도 없이

야들야들하게 감자탕을 만들 수 있는지

정말 궁금 하더라구요

고기를 일부러 뜯는게 아니라

살짝만 건드려도 술술 나와요..ㅋ

  

 


 

보내 준 소스에 찍어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

부들부들 ^^ 야들야들~^^

 

 


 

잠실감자탕을 갔던 이유 중 하나가

요 배추겉절이에요

처음 먹었을 때는 맛이 좀 변했나 했는데

먹다 보니 역쉬...

이 집 겉절이 중독성 있어요 ㅎㅎ

직접 가서 먹을때는

겉절이 리필을 엄청 해대는 통에

눈치 좀 본다는..ㅋㅋ

 

 


 

같이 온 깍두기는

그냥 모두다 아는 그 맛 

 

다음에는 깍두기 빼고

겉절이만 달라고 부탁하는 걸로...ㅎㅎ

 

 

남편이랑 둘이 먹었는데

너무 배 불러서

결국 라면사리는 못 넣고

국물도 남겼네요

 

양도 많고 국물 맛도 좋고

고기는 야들야들 누린내도 없고

겉절이도 맛있고

다 좋은 잠실감자탕 

 

하지만!! 

배달 음식인데

끓여서 먹어야 하는 살짝의 번거로움과

등뼈는 많았지만

고기가 생각보다 적어서

살짝 아쉬운 점 빼고는

맛있으니

다음에는 직접 가서 먹던가

가끔 배달 시켜 먹어야 겠어요

양주 감자탕 집 중엔

잠실감자탕이

최고가 아닌가 싶네요 ^^

 

잠실감자탕 050-7971-5542

추천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