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빕스 후기

요즘엔 외출이 좀 잦은 것 같아요
 
예전에는 집에서 주로 시켜 먹었었는데
 
이젠 더 시켜 먹을 것도 없어서 그런지
 
외출을 극도로 싫어하는 커플인데
 
외출까지 하게 되네요ㅎㅎ
 
 
얼마전에 의정부 아웃백을 갔다가 
 
너무 실망하고 왔는데
 
이번에는 의정부 빕스를 갔다 왔어요
 
샐러드바 2인에
 
빕스 뉴욕 스테이크
 
총 75,200원
 
 
 
 

 

잠시 쉬면서 빕스 할인이

어떤 카드가 되는지 봤는데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무것도 없네요

우리가 가지고 있는 카드는

하나도 해당이 안되더라구요

제정신이 아니쥬?ㅋ

할인 카드도 없이 그냥 오다니....

 

 


 

사람이 없어서 그런지

스테이크도 엄청 빨리 나왔어요

 

 


 

달콤 애비랑 둘이서

미듐이냐 웰던이냐 가지고 싸우고 있으니까

직원분이 친절하게 돌판을 주셨어요..ㅋ

물론 돌판은 사용 안했어요~

왜냐면 스테이크를 먹어 봤는데

너무 질겨서.......................

돌판에 올려 놓을 이유가 없더라구요

너무 질기고 물컹거리는 비계 부분이 많아서

씹다가 스테이크 맛만 보고 뱉었어요 

 

 


 

떡볶이 먹으려고 의정부까지 갔나하는

자괴감이 드네요

 

 


 

어딜가나 정말 맛있는 스파게티는 없는 것 같아요

요즘 스파게티 소스

병에 든 것도 맛있던데

그런걸로 주면 안될까낭?

스파게티 맛은 보통이에요

 

 


 

내 사랑 연어

근데 소스가 별로여서 몇개 안 먹었어요

 

 


 

꼬치도 그냥 저냥

 

 


 

이건 무슨 맛인건지...

 

 


 

초밥도 조금 있는데

그냥 그런 맛이에요

 

 


 

달콤이는 이것 저것 줘 봤는데

다 안 먹는다고 해서

결국 요거트 한 그릇만 먹고 나왔어요

배 고플텐데 미안스럽게시리..-_-;;;

 

 


 

얼마 먹지도 않고

바로 후식질......

근데 너무 달고 맛도 별로여서

한 입씩만 먹어보고 그냥 왔어요

 

 

총평 다...신,,,,안간다

끝!!!!!

스테이크는 질기고

샐러드바는 정말 먹을거 없네요

75,000 내고 이런 음식들 먹을바엔

할인을 받는다고 해도

그 가격이면

차라리 이번에 양주에 새로 생긴

양주 쿠우쿠우 일식 뷔페 가는걸 추천드려요

2017/04/06 - 양주 뷔페 쿠우쿠우~ 가성비 제대로인 일식 뷔페

추천정보

+ Recent posts